티스토리 뷰

 

상남시장 점심특선 한옥집

 

친구 출근전 상남시장에서 점심특선으로 한옥집에 갔음

원래는 하늘정원인가? 거기 돼지 두루치기정식을 먹으러 갔는데...

분명 7월에 작성한 포스팅을 보고 갔는데...보이지 않길레

적힌 전화번호를 누르니 다른 상호명을 대네..그 사이 망한것인지....

결국은 상남시장 돌다가 발견한 대파불고기정식..

한옥집이라고 적혀있네요.

돼지두루치기정식을 할까 하다가 대파불고기 정식을 주문함.

김치찌개정식은 생선구이가 나오네요. 셋다 가격은 8000원.

 

반찬은 여러가지 나오긴 하는데..흠...정갈하긴 한데 조금 아쉬운 느낌이..

돼지 두루치기를 시킬걸 그랬나?

 

대파불고기와 된장찌개가 조금 삼삼한 느낌이네요.

사실 짜구밥상 돼지 두루치기 갈려고 했는데....거기 갈걸...

거기도 두루치기 정식 시키면 된장찌개도 나옵니다.

한옥집도 나쁘진 않았는데..그냥그냥입니다..

 

상남시장에서 식사하면 2시간 무료 주차권을 줍니다.

오늘 상남장날이라서 그런지 공영주차장도 만차고

상남시장 주차장도 겨우겨우 주차했네요.

역시 장날엔 차를 끌고 나오면 안돼........

 

 

집에 오니 조카 줄 선물이 와 있네요.

아주 심플하게 비닐에만 포장되서 배달됨. 후덜덜...

찌그러지면 어쩔려고..멀쩡해서 다행.

뽀로로 아기 청소기 음악도 나오고 실제로 흡입도 되고...

애들이 좋아할만하네..그러니 사줄게 넘나 많아 ㅠ.ㅠ

 

2017/12/12 - [알고 싶다 스타] - 이판사판 박은빈,엄친딸,마지막회,(유승호와 키스신)

2017/11/21 - [여행가자 여행] - 후쿠오카 숙소 호텔 추천-도미인 하카타 기온 조식,온천,송영버스까지~

2017/11/23 - [알고 싶다 스타] - 정해인 영화 역모,슬기로운 감빵 생활,정약용 후손

2017/11/13 - [알고 싶다 스타] -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기서라) 걸그룹출신,나이,리즈사진 궁금하시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