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판사판 박은빈,엄친딸,마지막회, 유승호와 키스신~


sbs에서 당잠사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수목 드라마 이판사판 재밌게들 보고 계신가요?

이판사판 줄거리 - 오빠의 비밀을 밝히려는 법원의 자타 공인 '꼴통 판사' 이정주와 그녀에게 휘말리게 된 차도남 엘리트 판사 사의현의 이판사판 정의 찾기 프로젝트

 

 

이판사판 여주인공 박은빈 프로필,엄친딸,마지막회는 어찌될지.유승호와의 키스신까지 알아볼까요?

박은빈은 이판사판에서 털털한 꼴통 판사로 나오는데 우리가 단순히 귀여웠던 아역배우로만 알고 있던 박은빈이 드디어 지상파 드라마 여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사실 박은빈 하면 태왕사신기.선덕여왕 등 단아하고 예뻤던 사극 이미지가 강했고 여러 드라마에 나오긴 했지만 크게 주목을 받진 못했던 것 같은데 얼마전에 청춘시대에세 인생캐릭터 송지원이라는 발랄한 역으로 이미지 변신을 했었습니다.그리고 나서는 좀더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왔던 같습니다.

 

 

 

이판사판 박은빈
박은빈은 1992년생으로 꽃다운 26살로 키 163cm,몸무게 43kg(정녕 사실이오!!! ㅠ.ㅠ)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박은빈 과거사진-올망똘망 귀엽군요.

 

1998년 백야 3.98로 데뷔해서 벌써 데뷔 20년차(아이고 연예계 대선배가 아닙니까?) 명성황후,위풍당당,그녀,태왕사신기,선덕여왕, 로비스트,계백,구암허준.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최근에 청춘시대 1.2까지출연했습니다.

 

태양의 I'll be there의 뮤직비디오에 신비로운 매력의 소녀로 나왔는데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너네들 진짜 귀엽다... 언제 이렇게 컸니~~~ㅋㅋ

 

태왕사신기와 선덕여왕에서는 유승호와 예쁘고 사랑스런(둘다 어리고 귀여웠죠) 케미를 보여줬는데 둘다 어느새 이렇게 성인연기자로서 성장을 했다니 그저 대견스럽기만 하네요.(제가 키운줄? ㅋㅋㅋㅋ)

 

학교에서 이런 남사친 있었음 참 재밌었겠다.

 

12년도 작품 프로포즈 대작전에서는 유승호와 박은빈의 키스신이 있었는데요.어머 너네들~!!흐뭇 ㅋㅋㅋ


이판사판 박은빈 엄친딸?


박은빈 하면 단아하고 예쁜 엄친딸로 기억하고 있진 않으신가요? 저도 몇년전에 촬영장에 와서도 공부를 하던 예의바른 박은빈 영상이 기억납니다.아역배우로서 사랑받다 잊혀지는 경우도 많은데 박은빈은 노력하는 여배우로서 잘 커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박은빈은 아역시절부터 공부에 소홀하지 않고 열심히 해서 항상 성적도 상위권이고 서강대학교에 입학해서는 거의 도서관에 살았다고들 할만큼 공부를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불규칙한 촬영 스케쥴에 힘들법도 한데,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박은빈,존경합니다.

 

 

이상으로 이판사판 박은빈,엄친딸,마지막회,(유승호와 키스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법원을 무대로 한 쯜깃한 드라마 전개와 빠질수 없는 4각관계를 보여주고 있는 이판사판 마지막은 어떻게 될지 우리모두 본방사수 합시다~

2017/12/10 - [알고 싶다 스타] - 류현진 배지현 결혼,연봉,러브스토리,아나운서 재혼 루머?

2017/11/08 - [알고 싶다 스타] - 정대세 탈북,국적,부인,연봉,경기결과 다 궁금해!!!(동상이몽 2)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김현주 아름다운 그녀의 모든것(나이,리즈사진,열애설)

2017/10/01 - [알고 싶다 스타] - 황금빛 내 인생 서지수(서은수)박카스걸 그녀의 모든것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