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해인 영화 역모,슬기로운 감빵 생활,정약용 후손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 생활과 영화 역모가 개봉을 했네요. 요즘 자꾸 제 눈에 띄는 신인 아닌 신인 배우 정해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슬기로운 감빵 생활은 하루아침에 교도소에 갇히게 된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의 교도소 적응기이며 최악의 환경에서 재기를 위해 노력하는 부활기 또는 교도소라는 또 다른 사회에서 살아가는 성장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등장인물로는 박해수,정경호,정수정(크리스탈)임화영,성동일,강승윤,그리고 조연으로 정해인 등장을 한답니다.얼마전에 당잠사에서도 그를 볼수 있었죠. 비록 조연이지만 어떤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정해인 주연 영화 역모

영화 역모는 반란의 시대 김호(정해인)가 이인좌의 난이 일어난 하룻밤 동안 수많은 역도들을 홀로 상대해 싸우는 액션극으로 정해인의 1인칭 주인공 시점으로 빠른 전개의 하룻밤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합니다.

 

 

이인좌 역으로는 배우 김지훈씨가 맡았는데 영화로는 처음인것 같네요.신인으로 영화주연까지 맡은 정해인씨,그리고 김지훈씨 보러 얼른 가고 싶네요.

 

 

영화 역모 주연배우 정해인 그가 누구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정해인:나이 1988년 30살이지만 아주 동안의 귀여우면서 잘생긴 마스크를 가지셨더라구요.흐뭇

키 178cm,몸무게 64kg ,FNC엔터테인먼트 소속(AOA,FT 아일랜드)입니다. 평택대학교를 졸업하고 2014년도에 백년의 신부로 데뷔를 했습니다.그 뒤로 삼총사,블러드,장수상회,임금님의 사건수첩.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꾸준하게 연기력을 쌓고 있는중입니다.

 

 tvN 도깨비에서 은탁이 첫사랑인 태희 오빠로 얼굴이 알려지기(저한테? ㅋ)시작했는데 저때 진짜 고딩같아서 20살 초반인줄 알았어요.

 

당잠사의 한우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선남선녀들이군요.

 

정해인은 다산 정약용 6대손으로도 알려졌는데 두 분다 인물이 훤하십니다.

 

게다가 정해인은 21살에 이미 군대까지 다녀와서 연기의 흐름이 끊기지 않을테니 남자배우로서 최고의 장점이 아닌가 합니다. 군대 때 이미 만들어온 복근 당잠사에서 맘껏  보여줬었죠.

 

훤칠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고 승승장구 하길 바랍니다.이상 정해인 영화 역모,슬기로운 감빵 생활,정약용 후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17/11/13 - [알고 싶다 스타] -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기서라) 걸그룹출신,나이,리즈사진 궁금하시죠?

2017/11/08 - [알고 싶다 스타] - 정대세 탈북,국적,부인,연봉,경기결과 다 궁금해!!!(동상이몽 2)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김현주 아름다운 그녀의 모든것(나이,리즈사진,열애설)

2017/10/15 - [알고 싶다 스타] - 민우혁 이세미 아파트,(영상)불후의 명곡(살림남)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