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주 아름다운 그녀의 모든것(나이.결혼 등)

 

오랜만에 SBS 미우새(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우리 곁으로 돌아온 김현주씨,딱 1년전 드라마 판타스틱 이후 처음이네요.미소가 아름다운 그녀 김현주씨 나이가 들어도 너무너무 예뻐요.

 

SBS 에서 일요일 오후 9:15분에 방영하는 미우새(미운 우리 새끼) 에는 신동엽,서장훈씨가 진행을 맡고 있고 김건모,이상민,토니안,박수홍씨와 그들의 어머니가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날 김현주씨가 여성 게스트로 나오셨는데 미모와 지성,요리실력.절약정신까지 두루두루 갖춘 최고의 며느릿감으로 네명의 어머니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어머님들은 방송 내내 김현주씨를 칭찬하며 김현주같은 며느리라면 정말 괜찮다는 말도 여러번 했습니다.김현주씨는 이날 얄궂은 신동엽씨의 미우새 아들중 누구를 선택하겠냐는 질문에 남편 후보로 끼워넣은 서장훈씨를 골라 현명하게 며느리 모시기 전쟁에 종지부를 찍었죠.ㅋㅋㅋㅋ

 

 

마음가짐이 아름다운 나를 만든다. by 김현주

 

마음가짐.

 

예민한 저에게 와닿는 말이네요.

 

김현주씨 출연 덕으로  미우새가 국내 예능 프로그램중 유일하게 한 달 연속 시청률 20%선을 넘긴것은 물론,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답니다.sbs에게도 최고의 효녀네요.ㅋㅋㅋ

 

 

미우새 김현주씨 아름다운 그녀의 프로필(나이 열애설) 보고 갈까요?

김현주:1977년생으로 나이 41살.키 168cm,몸무게 50kg로 글래머러스 몸매와 안젤리나 졸리를 닮은 두툼한 입술.김현주씨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1996년 김현철의 뮤질비디오 [일생을]로 데뷔했고, 드라마로는 1997년 MBC 내가 사는 이유로 데뷔를 했습니다.

CF,라디오 DJ,예능 MC,배우로서 활약을 했고 가족끼리 왜 이래로 여자 최우수연기상까지 받았습니다. 다들 김현주씨 드라마 많이 보셨죠? 저도 다 재밌게 봤지만 반짝 반짝 빛나는 이란 드라마가 젤 기억에 남네요

 

병원의 실수로 뒤바뀐 인생을 살게 된 두 여자의 인생 역정을 그린 드라마로 김현주씨가 부잣집딸,이유리씨가 가난한 집안의 딸로 나왔었는데 구김없이 자라서 예쁘고 당찬 역할이였죠.중간에 인생이 뒤바뀐걸 알고 슬퍼하는 장면들이 좀 슬프긴 했어요.결국 해피엔딩이 되지만요.김석훈.강동호씨도 상대배우로 나옵니다.한번 보시길.... 강추~!

 

 

다들 기억나시나요?농심 생생우동 CF. 20~30대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따라해봤을 '국물이 끝내줘요~'정말 이 CF로 대박을 쳤더랬죠.

 

 

한때 연기에 대한 슬럼프와 김현주씨의 절친으로 2014년 위암으로 세상을 떠난 고 유채영씨이 죽음으로 많이 힘들었다던 김현주씨 (정말 가슴아픈 일이였어요.) .그녀의 취미는 바느질이라고 하는데 바느질을 하는 동안에는 다른 생각할 틈이 없어서 많은 도움이 됐다고 합니다.

 

 

김현주씨 리즈사진.여전히 예쁘지만 이땐 정말 어리고 예쁘네요.

 

 

어쩜 이리 예쁠까요~~~~

 

청순청순 열매를 드셨나~?ㅋ

 

일 잘할것만 같은 직장인 포스.김현주씨 이미지가 당차고 똑부러진 이미지잖아요?

 

 

김현주씨 과사.어릴때부터 미인이였네요.

17살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어서 방송국을 들락거렸다는데 이미 그때부터 완성된 미모군요.

 

 

봉사활동도 열심히 하고 계신 김현주씨,마음씨도 너무 예뻐요.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김현주 열애....언제쯤 하실껀가요?

 

 

김현주씨는 한때 이동욱,소지섭씨와 열애설이 있었는데요~이렇게 멋진 훈남,훈녀들이 드라마를 찍게 되면 감정이 안 생길수가 없겠어요.진짜로 사겼는지는 그들만이 알 일이지만 다들 잘 어울리네요.ㅎ 어서 어서 새로운 열애를 (혹시 벌써 하고 계신가?)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렇게나 아름다운 김현주씨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정말 실제로도 보고 싶어요~!!

 

 

나이가 들었지만 여전히 소녀같고 아름답던 그녀 김현주.한때 연기에 대한 슬럼프로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지금은 다시 복귀에 대한 의지가 생겼다고 하는데 어서 빨리 새로운 드라마로 안방극장에서 만나길 바랍니다.

 

미우새 김현주 아름다운 그녀의 모든것(나이,리즈사진,열애설) 끝~!!

2017/09/25 - [알고 싶다 스타] -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프로필,리즈사진,동생 박우호에 대해서..

2017/10/01 - [알고 싶다 스타] - (영상)황금빛 내 인생 서지수(서은수)박카스걸 그녀의 모든것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