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태환 여친 인스타,박단아 인스타그램.프로필(한복모델선발대회)

 

운동만 하던 박태환에게 핑크빛 사랑이 찾아왔습니다.다들 박태환씨가 박단아씨와 달달한 열애중인거 다 알고 계시죠?오늘은 박태환 여친 인스타, 바로 박단아 인스타그램과 프로필을 알아볼까 합니다.

 

박태환씨는 1989년생으로 나이는 29살 키 183cm,몸무게 74k로 인천광역시청 소속입니다.한때 대한민국의 여름 오빠 마린보이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한편으론 저조한 성적일때는 국민들의 원성이 자자했죠.ㅠ.ㅠ 박태환씨에겐 힘든 시기였을텐데 그때 그런 그에게 정신적으로 큰 힘이 되었지 않았을까 추측해 봅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건 박단아씨의 인스타그램(럽스타그램)에 박태환으로 추정되는 남성과 데이트 하는 사진을 여러장 올렸기 때문입니다.

 

 

무용학도인 박단아씨의 인스타 팔로워수가 1만 7천여명이나 되는데 사진 속 남성의 얼굴을 가렸지만 네티즌들은 남성이 착용한 팔찌를 보고는 박태환씨라고 추측을 하게 된것입니다.

 

사랑둥이~ㅎㅎㅎㅎㅎ

 

빼박 같은장소,커플티....너무 티를 내긴 했군요.

 

지금은 박태환 박단아씨 모두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돌렸다고 합니다.아무래도 두 사람의 연애가 궁금한 저 같은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게 버거웠겠죠?

 

 

 박태환씨 등...........처럼 보이네요.

 

박단아 한복 모델 선발대회 수상

박단아씨는 서울소재 대학(이대라고도 하고..) 무용학도로 2017년  5월 한복모델 선발대회에서 수상을 한 경력이 있는데 이름만큼이나 미모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박단아씨는  1988년 서울올림픽.2002년 월드컵 축구대회 조직위원장을 맡았던 고 박세직 재향군인회 회장의 친손녀로 알려져있는데 박태환 박단아씨의 열애가 논란이 되고 있는 이유가 지난 7월 26일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박태환은 빠른 회복력을 보였지만 아직 멀었다는 점.

 

 

또한 박태환의 열애상대인 박단아씨가 고 박세직 재향군인회 회장의 친손녀이자,고 박세직씨는 군부독재시절 하나회 멤버 였단 점입니다.

 

지난 10일날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친구사이라고 해명을 했는데 24일 오후에는  청주실내 수영장에서 펼쳐진 제 98회 전국체육대회 수영남자 일반부 자유형 200m에 출전한 박태환을 박단아씨가 찾아와 응원을 함으로써 열애설이 기정사실화 되었다고 할수도 있겠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1년전 부터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 가만보니 박태환씨도 벌써 29살의 나이가 됐습니다. 평생을 운동만 했었는데 이젠 사랑을 하고 가정을 꾸밀 나이가 되었지 않습니까?

 

한때 장예원씨와 열애설이 돌기도 했었는데 남녀사이 썸일수도 친구로 만날수도 있으니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지만 이젠 떳떳하게 연애할때가 되었습니다. 저는 그냥 묵묵히 응원해드릴테니 수영에도 소홀하지 말고 일과 사랑 모두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2017/10/16 - [재미지다 TV] - 투깝스 등장인물 관계도,조정석 혜리 케미 기대되네요.

2017/10/01 - [알고 싶다 스타] - (영상)황금빛 내 인생 서지수(서은수)박카스걸 그녀의 모든것

2017/09/25 - [알고 싶다 스타] -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프로필,리즈사진,동생 박우호에 대해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