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깝스 등장인물 관계도,조정석 혜리 케미

 

MBC 20세기 소년소녀 재밌게 잘 보고 계시죠? 20세기 소년 소녀의 후속 투깝스가 11월말쯤에 방영된다고 합니다.드라마 투깝스는 뺀질한 사기꾼 영혼이 무단침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투깝스는 역도요정 김복주의 오현종 감독이 연출하고 변상순 작가가 집필했다는데, 내용도 내용이지만 조정석,혜리가 주연으로 확정되어 정말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투깝스 등장인물 관계도.조정석,혜리 케미에 대해서 고우고우!!

 

조정석: 1980년생으로 37살,키 175cm 몸무게 64kg,서울 예술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뮤지컬 헤드윅, 건축학개론의 납득이로 이름을 알리고 오,나의 귀신님에서 박보영씨와 질투의 화신에서는 공효진씨와 멋진 케미를 보여줬는데 정말 37살 답지않게 동안에 남자가 피부도 넘나 좋은것(화장으로 가린건 아니겠쥬?)

 

 

전 질투의 화신에서 반해 버렸지 뭡니까? ㅋㅋㅋㅋ거미씨와 연애중이신데 너무 다정한 남친 같아요.둘이 알콩달콩 전화 통화하는거 봤는데 부럽더군요~

 

혜리:1994년 24살 키 167cm,몸무게 47kg,걸스데이에서 비쥬얼을 맡고 있다 진짜 사나이에서 필살 애교로 한방에 훅 떴죠?응답에 나와서 연기까지 잘하는거 보곤 깜짝 놀랐습니다.사실 걸그룹이지만 노래 실력이 그렇게 뛰어난 편은 아니였는데 잘하는게 따로 있었던 것입니다.새로운 전성기를 맡고 있는 혜리.얼마 전 류준열씨와의 열애설로 또 한번 우리를 깜짝 놀라게 했었습니다. 둘이 은근 잘 어울린다는~

 

넘나 섹쉬하고 좋았던 걸스데이 something 


 

드라마 투깝스 등장인물 관계도 자세히 알아볼까요?

 

차동탁(조정석)-강력반 형사로 그의 몸에 빙의된 사기꾼 공수창으로 1인 2역.범죄자,양아치들 사이에선 저승사자이자 칼도 맨손으로 받아내는 상남자 차동탁과 사람을 홀리는 기술이 신내림의 경지에 있는 사기꾼 공수창이 그의 몸에 빙의되어 180도 다른 극과 극의 캐릭터를 연기할 조정석씨~너무 재밌을것 같네요!!

 

 

 

송지안(혜리)-자나 깨나 특종만을 쫓는 악바리 근성의 사회부 신입 여기자,취재를 위해서라면 경찰서에 위장잠입도 하며 경찰서 기자실에서 뻗대고 자는 뻔뻔한 열혈 기자로 나오는데 혜리와 악바리 근성 뭔가 어울리는것 같지 않나요?응답에서의 덕선이도 의외의 연기 잘봤고 18년도에 개봉예정인 영화 물괴에서는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공수창(김선호)-신인배우 김선호씨는 얼마전에 최강배달꾼에서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황태자 오진규역으로 출연을 했었습니다.최강배달꾼은 제가 초반에 보고 안봤는데 이 사람이 누군가 했더니 신인배우 김선호씨였군요.

 

 

연기가 나쁘지는 않았어요.김과장에서는 경리부 막내 선상태로도 나왔었고 ,86년생으로 나이는 32살,키 183cm라고 합니다.드라마 투깝스에서는 누명을 쓴 채 사고를 당하면서 의식불명이 된 그의 영혼이 강력계 형상 차동탁에게 빙의되는 역할입니다.

 

 

용팔이(이시언)-이젠 대 배우인가요?무명시절을 지나 W(더블유)에서 무서운 외모와 달리 여리고 순박한 시골청년 박수봉 역할로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박나래.기안 84,전현무까지 너무너무 재미가 있지 뭡니까?

 

 

드라마 투깝스에서는 전설의 칼잡이 용팔이로 기존과는 180도 다른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하는데 평소에도 조정석씨와 절친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평소의 얼간이의 모습이 아니라니...기대가 됩니다. ㅋㅋㅋ이시언씨는 1982년생 32살 키는 176cm,몸무게 69kg입니다.

 

 

독고성혁(이호원)-저에겐 인피니트 호야로 더 익숙한데요 이젠 연기자로 아예 전향했나보네요.응답에서의 연기도 좋았고 드라마 투깝스에서는 영등포 경찰서 강력 2반의 막내로 동탁을 무한 신뢰하는 파트너로 등장한다고 합니다.1991년생 27살 프로필상 키는 178cm라고 되어 있네요.

 

 

길다정(문지인)-이름에 걸맞게 다정한 길다정,자신의 담당 환자라면 열일 제쳐두고 달려가는 열정과 책임감을 지닌 천상 간호사로 송지안(혜리)의 둘도 없는 단짝 친구이자 룸메이트로 나옵니다. 문지인씨는 닥터스에서 박신혜씨의 절친 천순희 역을 맡았었죠.1986년생으로 31살,키는 162cm로 서울예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드라마 투깝스 등장인물 관계도 잘 읽어보셨나요?알고 보면 더 재밌겠죠?조정석,혜리의 케미가 돋보일 드라마 투깝스 우리모두 본방사수!! 잊지 말자구요~

 

2017/10/04 - [알고 싶다 스타] - 살림남2 배우 송재희, 부인 지소연 몸매 부럽네요.

2017/09/28 - [아무거나 리뷰] - 데일리백 쿠론 재키벨라,재키크로스 그레이 너무 예뻐요.

2017/09/25 - [알고 싶다 스타] -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프로필,리즈사진,동생 박우호에 대해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