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림남2 배우 송재희, 부인 지소연 몸매

 

추석 잘 보내셨나요?

긴 연후엔 TV를 시청하며 뒹굴뒹굴이 최고의 보상 아닐까요?(조상 덕 보고 해외여행가고싶다.ㅋㅋㅋ)

 

우연찮게 TV를 틀다가 살림남 2를 보게 되었는데요 얼마전 결혼한 배우 송재희씨와 지소연씨가 나오더라고요.

중간부터 봐서 신혼여행지 베트남에서 먹방찍는것 부터 봤는데 가격 저렴한 베트남에서 16만원!!!랍스터랑 이것저것 많이 먹긴 했는데 이거 바가지요금 아닌가요?아니라면 가서 먹을때 참고 해야겠네요.

 

살림남 2는 kbs2에서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영되며 미혼부 김승현씨,민우혁씨,그리고 송재희,지소연 씨가 출연합니다.

 

오늘은 각 잡아 정리할줄 아는 깔끔남 송재희씨와 먹방 요정 지소연씨 두 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송재희씨는 해품달에서 연우(한가인씨)의 오빠이자 훤(김수현씨) 스승과 매제로 나왔습니다.

꽃미모 임시완씨가 송재희씨로 바뀐 순간 깜짝 놀랬지만(물론 잘생기셨지만 갭이...) 받아들였죠 ㅋㅋ그리고 아나우선 김경란씨와 2013년열애설이 터지고 8개월만에 결별하여 다시 한번 알게 되었습니다.

송재희씨는 1979년생으로 39살이며 키가 무려 186cm라고 합니다.

군대가기전 허리가 안좋아서 신검에서 공익판정이 나왔는데 더 강해지고 싶은 마음에 해병대를 지원했다고 합니다.(근데 해병대는 가도 되고 군대는 못가는 신검..믿을수 있는거유~?)

 

반면에 지소연씨는 저에겐 낯설었는데요.지소연씨는 1986년생으로 32살,키는 170cm이며 전직 모델입니다.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2013년도에 MBC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이진,박윤재,조안)로 데뷔를 하고 구여친클럽,엄마,동네의 영웅 등에도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 제가 보지를 못했네요.죄송....-_-;;

 

7살의 나이차가 있지만 종교라는 공통점으로 송재희,지소연씨는 만난지 3개월도 안된 9월초에 결혼을 했습니다.얼마나 사랑하고 잘 통했으면 이렇게 초 스피드 결혼식을 올렸는지 궁금하네요.

 

배우 지소연씨는 2005년도에 슈퍼모델로 발탁되어 모델활동도 했는데 팔 다리가 길쭉길쭉~몸매가 너무 좋더군요.

송재희씨가 키가 그리 큰데도 같이 있으면 전혀 위화감이 없는게 괜히 모델이 아니네요.

 

배우 지소연씨는 단발머리일때랑 긴머리일때가 분위기가 달라보여요.하지만 둘다 이쁘다는것?

 

 

 

신혼집 이사 후 에는 역시 중국집이죠. 긴 다리가 더 눈에 띄여서 갖고 왔어요.

 

 

 

살림남 2 베트남 야시장에서도 느꼈지만 정말 다리가 너무 긴것이 아쭈우우 부럽네요.

 

 

 

지소연씨는 큰 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도 유명한데요.사진속에 신혼의 달콤함이 절로 느껴지네요. 

 

 

 

뽀샵인듯 아닌듯..인간적으로 두분  다리가 너무 긴것 아니요!!!

 

 

 

모델 포스 풀풀 풍기는 배우 지소연씨~ 한채아씨 느낌도 살짝 나네요.

 

 

이젠부터 달콤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을 송재희 지소연씨 부부의 웨딩촬영 사진 구경해봅시다.아무렇게 찍어도 화보라는건 이런걸수도...

 

 

 

 

 

그저 아름답단 말 밖에......

 

 

 

 

이상으로 살림남 2 배우 송재희,부인 지소연씨 몸매와 신혼생활 알아봤어요.짧은 만남이지만 중요한 결정을 한 두분의 사랑 오래오래 가길 바라고 송재희씨 나이가 있는 만큼 어서 예쁜 2세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2017/09/14 - [재미지다 TV] - 비행소녀 아유미 로보에몽 가격,기능 궁금한가요?

2017/09/18 - [재미지다 TV] - 명불허전 몇부작이야?키스신 움짤 보고 정주행합시다.

2017/09/20 - [재미지다 TV] - (당잠사 영상)당신이 잠든 사이에 몇부작.원작.출연진소개

2017/09/26 - [재미지다 TV] - 황금빛 내 인생 인물관계도,등장인물 사진구경해요.

2017/10/03 - [재미지다 TV] - 사랑의 온도 등장 인물관계도,원작 영상 보고 가실래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