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우혁 이세미 아파트,불후의 명곡(살림남)

 

kbs 2 살림하는 남자들(살림남 2)에서 처음 보게된 민우혁씨,얼굴도 잘생겼는데,민우혁씨 아내 되시는 분 어디 서 많이 봤다고 했더니 LPG 2기 가수였던 이세미씨였네요.오늘은 민우혁 아파트도 알아보고  민우혁,이세미 불후의 명곡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민우혁씨 불후의 명곡에서 섬세한 감정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는데 이번에 살림남 2에 나와서는 자상한 남편 다정한 훈남 아빠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죠?

 


민우혁씨는 1983년생으로 나이는 35살입니다.전직 야구선수였지만 연세대학교 성악과 출신이라고 하는군요. 키 187cm 몸무게 78kg로 멋진 몸매와 잘생긴 얼굴로 포코스(처음 들어봤....)그룹으로 데뷔를 하고 군대를 다녀 온 후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살림남 민우혁씨는 2013년 젊음의 행진 뮤지컬로 데뷔 그 후로 풀하우스,김종욱찾기,쓰루더 도어,총각네 야채가게,아이다등 대형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8월 25일부터는 충무아트센커 대극장 벤허(유준상,박은태,카이,아이비)에 출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세미씨는 1984년생 나이 34살 172cm로 예전 스친소 서인영씨 친구로 나왔다가 LPG 2로 데뷔를 했는데 큰 인기는 얻지 못한걸로 알고 있어요.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1년간의 열애 후 결혼을 하고 지금은 4대 대가족과 민우혁 이세미씨 아들 한명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부모님만 모시고 살기에도 힘든데 할머니까지 모시고 게다가 NS 홈쇼핑에서 일도 하고 있는 만능 커리어우먼 이세미씨,속사정까지는 모르지만 화면상으로는
잘생기고 다정한 남편과 알콩달콩 살고 있는 모습이 너무너무 좋아보이네요~^^

 

정말 다정한 투샷입니다~

 

 

   민우혁 아파트

 

 

넓고 깔끔한 민우혁 이세미 아파트~처음 봤을때 엄청 좋은집에 사는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앗!!이것은 내가 꿈꾸는 그 장면!!!ㅋㅋㅋㅋ누워 있는 귀차니즘 나, 빨래 개는 남편 ㅋㅋㅋ)

민우혁싸 사는 아파트~엄청 크고 정말 좋아보이는데요 이렇게 좋은 곳에 살고 있는 살림남 민우혁씨도 옛날에 집안이 사기를 당해서 대가족이 함께 원룸에서 살았다고 하는데 그때 이세미씨가 큰 힘이 되어주었다고 합니다.

힘들었던 시절을 함께 보내며 사랑이 더 굳건해졌을것 같은데,이제 앞으로도 더 행복한 일들만 있길 바랍니다.

 

 

민우혁, 이세미 불후의 명곡(한가위 특집으로 10/7일 방송분)

 

 

 

제가 좋아하는 아이비,민우혁 불후의 명곡(2/11일 방송분)

 

 

요새 너무너무 재밌는 살림남 민우혁,이세미씨,미혼부 김승현씨 부녀,송재희,지소연씨 다음주엔  어떤 재미난 에피소드들이 있을지 살림남 2 다함께 보도록 해요~

 

2017/09/18 - [재미지다 TV] - 명불허전 몇부작이야?키스신 움짤 보고 정주행합시다.

2017/09/25 - [알고 싶다 스타] -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프로필,리즈사진,동생 박우호에 대해서..

2017/10/04 - [알고 싶다 스타] - 살림남2 배우 송재희, 부인 지소연 몸매 부럽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