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기서라) 걸그룹출신,나이,리즈사진

이름없는 여자의 후속작인 내 남자의 비밀 보고 계시나요?월~금 오후 7시 50분에 KBS에서 방송하고 있습니다.내 남자의 비밀 여주인공으로 나오고 있는 강세정(기서라 역)씨 어디서 많이 봤던 얼굴 같은데 누군지 알아보셨나요?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씨는 2000년도에 파파야라는 그룹으로 활동했고 많이 유명하진 않았지만 오마이걸이 리메이크한 [내 얘길 들어봐]는 다들  어는 정도는 알고 계실듯합니다.참고로 저는 많이 따라 불렀었거든요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기서라역)씨는 1982년생으로 벌써 36살이 되었습니다. 키 165cm,몸무게 45kg 이고,파파야는 2집 활동을 마치고 해체되었는데 소속사 사장단의 불화와 멤버들의 불화도 한몫했었다고 합니다.걸그룹 해체 후 고나은이라는 예명으로 연기자로 전업을 했는데 올해 열음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면서 본명인 강세정으로 이름을 바꾸고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아현동 마님.보석비빔밤.무정도시,정도전,영화 그녀의 13월,너는 펫 등 활발한 활동을 했네요.

 

작년엔 슈가맨에 가수로서 출연했었는데 아무래도 다들 한창 꽃같은 나이일때 활동을 못해서 감회가 새로웠을것 같네요.

 

 

강세정씨는 거의 일일드라마 주연등 비중있는 역할들을 맡았고 얼마전엔 윤아가 주연인 무신 조자룡에서 유비의 아내이자 손권의 동생인 손부인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제 강세정(기서라)씨도 조만간 추자현씨처럼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을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볼까 합니다.

 

그럼 강세정(기서라)씨 리즈사진 함께 보고 가실까요?

 

 

늘 단아한 이미지였는데 이미지 변신에 성공!!

 

바로 위 사진과 상반되는 귀여운 느낌이네요

 

강세정,박정아씨는 아무래도 같은 시대에 가수 활동을 했던지라 같이 캐스팅 되어 더 반가웠을것 같습니다.

 

필라테스도 꾸준히 하고 있는 강세정씨는 사진만 봐도 전문가의 포스가 그대로 느껴지네요. 나이가 들었어도 탄탄한 몸매의 비결은 역시 운동이란걸 몸소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씨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세요~

2017/10/06 - [재미지다 TV] - 부암동 복수자들 몇부작,원작 웹툰 결말은?

2017/10/07 - [알고 싶다 스타] - 아이유 동생 이종훈 샌디에고 졸업식 가다(미아 영상)

2017/10/26 - [알고 싶다 스타] - 정하나 이세창 재혼,부인 김지연 일반인과 열애

2017/10/24 - [알고 싶다 스타] - 김지연 이세창 딸 이가윤 그들의 근황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