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서현 정대세 부인,국적,러브스토리,승무원출신

 

동상이몽 2-너는 내운명에 이재명 시장님 부부가 하차 후 새로운 부부가 합류했죠? 바로 정대세,명서현 부부입니다.정대세 얼굴은 알고 있었는데 정대세 부인인 명서현씨는 처음으로 얼굴을 보게 되네요. 결혼 당시에도 일반인이여서 얼굴 공개를 안했다고 합니다.

정대세 부인 명서현은 예쁜 얼굴과 날씬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는데요...아니,근데!! 아이를 두명이나 낳고도 그렇게 날씬할수가 있는겁니까?(나 왜 씅났니? ㅋㅋ) 애 안낳아도 저렇게 안되는데 몸매는 역시 타고나는거죠?다들 그녀가 궁금하실텐데 정대세 부인 명서현씨의 나이,국적.승무원 출신일때 러브스토리 한번 알아볼까요?

 

 

(명서현,정대세 러브스토리)

정대세는 1984년 34살이고 명서현은  한살 많은 1983년생으로 35살,키는 173cm로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정대세가 예전에 한국 축구팀(수원)에서 활동한적이 있다고 하는데 그때 남희석 소개로 2013년 만남을 가지고 1년동안 연애 후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사실 명서현씨는 소개팅에 나오기전 은근 박지성선수인가 싶어서 기대하고 갔다고 합니다.

 

동상이몽에도 나왔지만 정대세가 아기를 너무 좋아하고 빨리 가지고 싶어서 노력한 결과 ㅋㅋㅋ허니문 베이비로 아들이 태어났다고 하네요.

 

정대세,명서현 부부 슬하에는 정대세 판박이 아들 한명,딸 한명이 있고 지금은 벌써 4년차 부부라고 합니다.정대세의 DNA를 그대로 빼박은 첫째 아들..볼이 통통한것이 너무 귀엽네요.

 

 

명서현씨 국적

명서현씨가 정대세와 결혼을 하여 그녀의 국적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 그녀는 한국인이고 일본어에 능통하여 정대세와도 스스럼없이 일본어로 대화할수가 있는것이였습니다.

 

 

정대세,명서현 부부의 모습도 너무 재밌고 아기들도 너무 귀여워서 동상이몽을 보는 재미가 더해 졌는데요? 과연 다음편에서는 정대세가 속한 시미즈이 팀이 우승했을련지..저도 너무 궁금합니다.그럼 다음주도 본방사수!!

 

다음 포스팅에서는 정대세씨의 국적,탈북?연봉등 그 남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10/01 - [알고 싶다 스타] - (영상)황금빛 내 인생 서지수(서은수)박카스걸 그녀의 모든것

2017/10/28 - [재미지다 TV] - 매드독(메드독)등장인물 관계도,배우 프로필,몇부작인지 궁금해!!

2017/10/27 - [재미지다 TV] - 매드독 뜻,우도환(김민준) 프로필(키,장미여관)-6화 줄거리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