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답동 장수촌 24시 돼지국밥집(1.1)

 

남친이 자주 가는..국물이 끝내준다고 소답동 장수촌 24시에 드뎌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국밥은 그냥 있으면 먹는 편인데 원래 갈려고 했던 곳이 문을 닫아서..ㅠ.ㅠ 왜 첫째주 월욜에 쉬는겁니까..전에도 차 끌고 갔더니 문 닫더니만..명곡동은 우리랑 안맞아.

 

 

그래서 급 생각난 돼지국밥집, 역시나 유명한곳이라서 그런지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바글바글.우리 앞으로 차 세네대가 가길레 저 사람들도 저기 가는거 아냐~ 이랬는데 진짜 거기 가는거였음 ㅋㅋㅋㅋ

 

주문이 늦을까봐 냉큼 내려서 빨리 들어감 ㅋㅋ그래도 나오는건 마찬가지..10분 걸렸나?(오분인데  체감 10분 넘나 배고프다고오오옹)

 

앉자마자 돼지국밥과 순대국밥 주문을 하니 상차림이 뚝딱! 여기 깍뚜기와 겉절이가 참 맛있더라구요.역시 국밥은 김치가 맛있어야 맛이 배가 되는법!!

 

따로 돼지국밥..밥이 아주 꾹꾹 담아져있는것이 반만 먹어도 배가 부름,아무래도 국밥은 주로 남자들이 많이 먹는 음식이라 그런지 밥 인심이 후한듯...

 

돼지고기도 야들야들 적당한 양으로 들어있고

 

안에 가라앉아있던 다대기를 풀고 부추를 넣어주세요~ㅋ

남친 순대국밥, 전 피순대는 못먹는데 이건 반반섞여서 그런지 먹을만합디다.순대와 돼지고기가 함께 들어있어서 요것도 괜찮은듯...

 

아무 생각없이 왔는데 맛이 좋더군요.국물도 맛있고 ㅎㅎ 다만 직원분이 화장실을 같이 썼는데....손끝만 대충 씻으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안보면 다행인데 음식 관련일을 하신다면 조금만 위생에도 신경을 써주셨으면 좋겠는데..그리고 나서 빈 상을 치우셨는데...에휴...그냥...그냥 그 부분이 참 아쉽네요.(그게 젤 중요한건데..)

 

국밥집은 거의 3~4군데 가봤는데 여기는 한번 더 가서 먹고 싶은 맛입니다.그래서 인기가 있나 보더라구요. 소답동 맛집인것 같으니 한번쯤 가보시는것 어떠세요?

 

2017/12/11 - [아무거나 리뷰] - 농협 스마티카드 혜택 몰라서 안쓰면 손해!!!

2017/11/08 - [알고 싶다 스타] - 정대세 탈북,국적,부인,연봉,경기결과 다 궁금해!!!(동상이몽 2)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김현주 아름다운 그녀의 모든것(나이,리즈사진,열애설)

2017/10/15 - [알고 싶다 스타] - 탤런트 김승현 부인,리즈 ,딸(살림남 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