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친구 만나는데....쉬는날인데!! 비가 넘나 옴

점심은 상남동 상남시장안 짜구밥상.

저녁엔 회식장소로도 자주 모이던데 이 집은 돼지 두루치기 정식이 정말 맛있답니다.

이번이 3번째인데 고기와 특히나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어요.

게다가 따끈따끈 계란까지..집밥이 따로 없네요.

고등어정식도 있는데 둘다 가격은 8000원. 

 

2년전인가? 처음 왔을때 상추가 정말 시골 텃밭에서 기른것처럼 보이던

작으면서 맛있는 상추였는데,그래서 더 시골맛 나던...근데 오늘 상추는 시중에 파는 상추네요.

게다가 배추김치까지 넘 맛있어.그냥 여긴 맛있는 집 ㅋㅋ

 

 

윤기가 좌르르륵~~ 된장찌개에는 꽃게가 여러개 들어있어요.

전 된장개를 참 좋아라하는데 여기 된장찌개 너무 맛있다 진짜 강추.....!!! ㅎㅎ

가격도 8000원이면 적당한 가격이 맞긴 한데,점심을 나와서 사 먹어야 하는 직장인들에겐

매일 매일 사먹기엔 요새 물가 넘나 비싼듯...(다른 점심 메뉴들)

 

디저트는 내가 좋아하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로 마무으리~!!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2017/12/10 - [알고 싶다 스타] - 류현진 배지현 결혼,연봉,러브스토리,아나운서 재혼 루머?

2017/12/12 - [알고 싶다 스타] - 이판사판 박은빈,엄친딸,마지막회,(유승호와 키스신)

2017/11/21 - [여행가자 여행] - 후쿠오카 숙소 호텔 추천-도미인 하카타 기온 조식,온천,송영버스까지~

2017/11/08 - [알고 싶다 스타] - 정대세 탈북,국적,부인,연봉,경기결과 다 궁금해!!!(동상이몽 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