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 숙소 호텔 추천

도미인 하카타 기온 내추럴 핫 스프링

일본 후쿠오카 2박 3일 여행-2017.11월 17~11월 19일

 

안녕하세요?엔화가 싸진만큼 일본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텐데 오늘은 제가 묵었던 쿠오카 숙소로 제격인 도미인 하카타 기온 내추럴 핫 스프링 호텔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후쿠오카 2박 3일 여행 일정중 첫날 묵었던곳입니다.아무래도 처음 가는 지역이기 때문에 역에서 가깝고 찾기도 쉬운곳으로 알아봤는데  도미인 하카타 기온 내추럴 핫 스프링 호텔이 딱이지 뭡니까? 물론 하카타역에 숙소를 잡는게 제일이긴 한데 너무 늦게 해서 그나마 이 호텔이 겨우 남아 있었습니다.(게다가 일요일껀 방도 없어서 연박은 못했네요.ㅜ.ㅜ)

 

 

도미인 호텔은 오사카 여행에서도 한번 가봐서 거기 대욕장이며 조식,송영버스가 있다는게 큰 메리트로 다가왔기 때문에 쉽게 결정할수 있었습니다.저는 아고다에서 예약했는데 알고보면 인터파크(특가 아닌 환불불가 특가로 결제하고 인터파크 가니 조식까지 추가된 가격이 이것보다 쌌음 ㅠ.ㅠ)나 다른곳에서 저렴한 가격 알아보고 하시는게 나을듯합니다.

 

도미인 하카타 기온 내추럴 핫 스프링 호텔 가격은 찾다보니 더블 금연룸은 평일에는 8~9만원으로도 이용하실수 있는데 주말에는 15만원~20만원까지 차이가 나더라구요.

 

찾는것은 너무 쉬웠습니다.후쿠오카 공항 국내선에서 지하철을 타고 바로 기온역까지 2정거장을 타고 내려서 3번 출구로 쭈욱 길따라 가시면 됩니다.

 

 

기온역에서 나오니 바로 앞에 이렇게 도미인이 적힌 파란 간판이 보이더라구요.첫 오사카 여행에서는 너무너무 찾기가 힘들었어요.그땐 구글지도를 이용할 생각도 못하고 종이지도만으로 찾다 친절한 일본 여학생들이 데려다 줬답니다.(너무 심하게 친절해서 고마우면서 부담스러울정도..)

 

깔끔한 안내 데스크에 적당히 한국말 할줄 아는 직원.예약 바우처 없어도 여권만 보여주면 끝이니 별로 대화할게 없었지만요.

 

엔화가 더 싸서 조식은 호텔에서 체크인 할때 바로 결제하기로 했습니다.

 

후쿠오카 숙소로 도미인 하카타 기온호텔의 좋은 점은 오전 시간대의 하카타역까지 가는 송영버스가 있는것입니다.저흰 다시 하카타역으로 가야 했기 때문에 짐만 맡기고 송영버스를 타고 편안히 올수 있었죠. 도미인 기온 호텔에서 하카타까지는 10분밖에 안걸린다고는 하지만 처음간곳이라서 길도 모르는데 헤매지 않고 갈수 있어서 좋았네요.

 

송영버스 시간에 맞춰 호텔 로비에 서 있으면 기사님이 티켓을 들고 있기 때문에 그냥 따라가면 됩니다.이렇게 귀여운 도미인 하카타 기온 송영버스를 타고 다시 하카타역으로  편하게 고고~!!

 

 

도미인 하카타 기온 내추럴 핫 스프링 호텔 룸 상태 볼까요?일본 호텔은 보통 비즈니스룸이 많아서 이렇게 방들이 거의 좁아요.물론 더 큰 사이즈를 잡으면 조금 낫겠지만 보통 1~2인은 요정도 숙소를 잡으실것 같으니 참고 하세요.

침대사이즈는 둘이 자기에 충분합니다.

 

침대에 앉아서 보라고 ㅋㅋ 아주 가까이 TV가 있고 옆에 화장대와 의자가 있습니다.

 

캐리어는 딱 한개 펼칠만큼의 자리가 침대 옆에 있어요. 오사카에서 이미 한번 이용해봤던터라 저는 좁아도 괜찮았습니다.

 

화장대 바료 옆으로는 이렇게 세면대가 나와 있는데 드라이기,치약,칫솔(센스있게 검은색,흰색으로 헷갈리지 않도록),게다가 검은색 면봉까지...(귀 파다가 내 귀지에 깜놀) 핸드&페이스 워시까지 있습니다.

 

잠옷이랑 넉넉한 옷걸이까지.슬리퍼도 있으니 저 옷이랑 슬리퍼 신고 조식이나 대욕탕에 가시면 됩니다.

 

호텔 어메니티로는 이름모를 바디워시,샴푸,린스가 있어요.(오사카에서는 시세이도였던듯? 몇년전이라 기억이 안나네요.)대욕장이 있기 때문에 욕탕이 없답니다.

 

 

도미인 하카타 기온 호텔 2층에는 왼쪽에는 식당이 있고 오른쪽엔 대욕장이 있습니다.그리고 휴게실도 있고 1층 로비엔 무료로 마실수 있는 커피 자판기가 있는데 사용은 안해봤네요.

 

도미인 하카타 기온 호텔의 좋은점 밤 9시~11시 30분까지 무료 소바가 나옵니다.물론 맛은 그냥저냥..공짜니 맛은 봐야죠? 일본 라면을 그렇게 좋아 하는 편은 아니라서 반은 남겼어요.

 

창가를 바라보며~먹고 대욕장으로 목욕하러 고고~~

 

 

2층 식당 옆에 대욕장이 있는데 여탕은 안전관계로 비밀번호가 매일 바뀌니 아침마다 받아서 가셔야 합니다.

 

대욕탕은 홈페이지 사진인데 저도 요걸 보고 오오오오~!!! 넘 좋은데? 라고 했는데 역시 기술이 들어갔네요. 저렇게 생긴곳이 맞긴 한데 실상은 그냥 목욕탕 느낌입니다.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또 있나 본데..저는 입구 앞 욕탕에만 들어갔네요.다리가 아팠는데 몸을 담그니 스르르~녹네요.대욕탕에 머리끈이랑 머리덮개?만 있으니 수건은 침실에서 가져가세요~

온천에 갈거 아니면 정말 대욕탕 있는 후쿠오카 숙소로 도미인 하카타 기온 내추럴 핫 스프링 호텔을 추천합니다.

 

도미인 하카타 기온 내추럴 핫 스프링 조식

침대에서 기절하니 다음날 아침이 왔습니다.오늘도 일정이 빡빡합니다. 얼른 조식 티켓 들고 먹으로 갑시다~대인은 1200엔,3~7세는 700엔 (토욜까지는 6시 30분~9시,일요일은 10시까지네요.)

 

 

샐러드도 맛나쥬~

 

언니는 저 계란말이가 맛있다고 합니다.

 

음식들이 아기자기 참 예쁘네요.새우튀김 통통,바삭하니 맛있던데 배불러서 한개밖에 못먹었네요.아쉽

 

일본은 명란이 유명하다고 해서 맛 봤는데 맛있어요.연근조림도 맛있고~

 

온천계란과 차가운 두부는 패스~편식쟁이

 

예뻐서 담았는데 맛은.......언니가 다 먹어줌.

 

치킨수프

 

배불러서 하나밖에 못 먹은 빵.ㅠ.ㅠ 일본은 빵이 맛있는데..

 

오렌지 쥬스,우유,당근맛이 많이 나는 야채주스.

 

디저트 코너~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진 않았어요.

 

새우만두랑 또 다른 만두

 

저긴 손도 안댔네요.

 

언니꺼 한상~

 

내꺼~ 오므라이스 너무 부드럽고 맛 굳굳.닭죽도 맛있고요.

 

욕심내서 단호박고로케 담았는데 단호박 샐러드와 맛이 겹침.노 추천

 

언니가 가져온 낫또,제 입맛엔 안맞았는데 언니 입맛에도 안 맞네요. ㅎㅎ

 

언니 한접시 더~

 

배가 넘 불렀지만 디저트를 안먹을순 없죠.언니가 배부르면 욕심내지 말고 그만 먹으라고 했는데 뷔페오면 다 먹어보고 싶지 않나요?ㅠ.ㅠ 저기 고사리떡? 물컹물컹....인절미와는 다르네요.조식은 대체적으로 만족!!

 

어떠세요? 후쿠오카 숙소로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좋은 호텔도 좋겠지만 여긴 여러가지 면에서 딱이였던 것 같아서 후쿠오카 호텔로 추천합니다.특히나 평일에 온다면 이 가격에 더 만족스럽지 않을까 싶네요.

Dormy Inn Hakata Gion 주소

1-12 Reisenmachi, Hakata-ku, Fukuoka-shi, Fukuoka-ken 812-0039

전화번호:092-271-5489

 

찾을때는 기온역 3번 출구 맞은편만 기억하시면 될듯합니다.좋은여행 되세요~

 

2017/11/13 - [오늘 이야기] - 농협 환전 우대쿠폰 90%(올원뱅크) 팁팁팁

2017/10/26 - [오늘 이야기] - 후쿠오카 여행 2박 3일-여권 만들기 절차,준비물,가격

2017/10/19 - [오늘 이야기] - 제주항공 위탁수하물 없음!!에라잇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