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 택시요금,일본 택시비 계산해보기

(기온,하카타,후쿠오카공항 실제 택시요금)

 

저는 직장이 가까운 관계로 늘 걸어다니거나 마트에 장을 보러갈때만 차를 이용하고 택시는 웬만하면 안 타는 편인데 이번 일본 후쿠오카 여행에서는 짐이 무거운 관계로 언니와 함께 일본 택시를 이용하게 됐습니다.

 

일본은 지하철,버스,택시 요금이 비싸기로 유명한데 지하철같은 경우도 2정거장 갔을 뿐인데 260엔(2600원)으로 가격이 너무 비싼 편인것 같았어요.그래서 언니가 택시를 타자고 했을때도 가격이 얼마 정도 나올까 후덜덜 하며 타기로 했습니다.

 

지친 몸을 이끌고 택시를 탄 뒤 하카타역을 바라 보니 너무 예쁘더군요.

 

일본 택시는 모범 택시와 일반 택시가 있는데 주차되어 있는곳이 다르니 골라서 타면 되고 뒷문이 자동으로 열리기 때문에 미리 열지 말고 기다리면 자동으로 열립니다. 친절한 택시기사님이 무거운 짐가방도 알아서 넣어주기 때문에 너무 편했습니다.

 

 

간혹 불친절하고 네비가 있음에도 목적지까지 안내려주고 근처에만 내려줘서 불만스런 분들도 계시던데 다행히도 저는 두번 다 친절한 기사님을 만났네요.오히려 예전에 비가 폭우처럼 쏟아져서 우산이 없어서 가까운 곳에 탔다고 비오는 날 아파트 앞에 내려 줬던 한국 택시기사보단 나았네요(물론 친절하신 분도 계셨지만-사담 끝 ㅋ)

 

그럼 일본 택시 기본 요금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도쿄 택시 기본요금

 

오사카 택시 기본요금

 

후쿠오카 택시 기본요금

 

기온,하카타,후쿠오카공항까지 일본 후쿠오카 택시요금

 

저는 하카타역에서 기온역 근처 하카타 나카스 워싱턴 호텔 프라자까지 일반 택시를 탔기 때문에 580엔부터 시작했고 도착하자마자 미터기가 올라가서 830엔을 냈습니다.ㅠ.ㅠ

 

기온 하카타 나카스 워싱턴 호텔프라자에서 후쿠오카 공항까지 580엔 기본 요금부터 시작해 공항에 도착하니 1880엔이 나오더군요. 하카타역에서 후쿠오카 공항까지는 아마 1300~1500엔 가량 나올것 같네요.

 

일본 택시비 계산하는 사이트(한글)-http://enjoyjapan.co.kr/japanese_taxi.php 

 

근데 일본 택시비 계산 사이트에서 제가 기온,하카타,후쿠오카 공항까지 요금을 계산해보니 너무 작게 나오는것이 신호 안걸리고 바로 가는걸로 나오기 때문일까요? ㅎㅎ 저도 탄 곳이 애매해서 빙 돌아가고 신호도 매번 걸려서 요금이 더 나온것 같기도 합니다.

 

일본 택시요금이 비싸긴 한데 아무래도 짐이 많다 보니 에스켈레이터 없는 지하철 계단을 오른다는게 여간 힘든일이 아니였습니다. 한명이상일때는 택시를 타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처음엔 택시 타기 싫었는데(그냥 지하철 계단을 오를수 있을것 같아서..) 엘리베이터 없는 우리집 계단을 오르는 순간 아~~~ 타길 잘했구나 싶더라구요. ㅋㅋ

 

 

이상 후쿠오카 택시요금,일본 택시비 계산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여행에 도움이 되셨길 빕니다.일본 여행 가시는 분들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후쿠오카 호텔 어디갈지 고민되신다면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2017/11/21 - [여행가자 여행] - 후쿠오카 숙소 호텔 추천-하카타 나카스 워싱턴 호텔 프라자

2017/11/21 - [여행가자 여행] - 후쿠오카 숙소 호텔 추천-도미인 하카타 기온 조식,온천,송영버스까지~

2017/11/13 - [오늘 이야기] - 농협 환전 우대쿠폰 90%(올원뱅크) 팁팁팁

2017/10/26 - [오늘 이야기] - 후쿠오카 여행 2박 3일-여권 만들기 절차,준비물,가격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