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남동 홍대개미 영업시간

큐브스테이크,치킨테리야끼 덮밥

 

오늘 저녁에 먹고 온 상남동 맛집 홍대개미를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상남동 홍대개미 영업시간은 11시~22시,브레이크 타임은 3시~4시 30분 입니다.지나가면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 뭘 먹을까 고민하며 걸어가다 보여서 바로 들어갔습니다.ㅎㅎ

 

상남동 홍대개미는 한마음창원병원 앞 충무김밥집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저번에는 건물 입구에 있던 광고판이 오늘은 2층 입구로 옮겼더군요. 아마도 이제는 입소문을 타서 앞쪽에 굳이 안놔둬도 사람들이 알기 때문일까요? 사실 웬만해선 이층에 음식점이 있는걸 잘 안보잖아요. ㅎㅎ

 

앉으면 장국과 너무 단촐한 밑반찬 ...(김치가 중국산인듯..) 을 내줍니다.먹다보니 조금 느끼?하기보단 김치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은데 너무 아무 맛이 안나서 당혹스런..배추에 양념만 묻힌 김치.따뜻할때 먹은 장국은 맛있었는습니다.

 

상남동 홍대개미 메뉴판

우린 큐브스테이크 덮밥(9900원)과 치킨데리야끼 덮밥(8900원)을 시켰습니다.비쥬얼이 넘나 예뻐서 잔뜩 기대를~~

테이블은 세어보진 않았으나 대략 10개정도는 되는듯한데 우리가 간 7시엔 세 팀이 먼저 와 있었고 조금만 늦게 갔음 큰일날뻔하게 앉자마자 사람들 우르르 들어오더니 다 차버리더라구요.

 

10분도 안되어서 사진보다 검소하게 큐브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ㅋㅋ

 

고기가 야들야들~소스랑 잘 어울리네요. 맛있게 먹을려면 섞지 말고 퍼서 먹으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내 치킨데리야끼...치킨을 송송송 얇게 썰어............올렸군요.허허허허

 

어린 아이들 먹기 좋게 한입거리 치킨. 소스는 당신이 아는 그맛!! 그래도 둘다 맛은 좋았습니다.한번쯤은 와서 먹어도 좋을 맛,오늘도 잘 먹었습니다.이제 새로운 맛집을 알고 싶다....

 

2017/11/21 - [여행가자 여행] - 후쿠오카 숙소 호텔 추천-도미인 하카타 기온 조식,온천,송영버스까지~

2017/11/15 - [재미지다 TV] - 혜리,류준열 상견례,임신설,결혼까지?(투깝스)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박태환 여친 인스타,박단아 인스타그램,프로필(한복모델선발대회)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김현주 아름다운 그녀의 모든것(나이,리즈사진,열애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