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해 맛집.맛있는 녀석들,김정식의 삼일뒷고기

얼마전(한참전~~)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김해 김정식의 삼일뒷고기를 알고 계시나요?장유에 사는 남친이 하도 맛있다고..그러나 김해까지 갈일이 잘 없어서 못가고 있었는데 며칠전에 겨우 다녀왔습니다. 정말 소문이 사실이여서,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해요~

 

굳이 제가 포스팅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알아서 많이 찾아오긴 하다만 맛집은 공유해야죠? 김해 뒷고기 치니 여러군데가 나오고 율하에도 김정식의 삼일 뒷고기가 있는데 제가 간곳은 삼문동에 위치한 장유점입니다.

 

 

야외에서 먹는곳이 있고 안쪽 테이블이 있는데 우린 안쪽에 자리잡았어요. 우리 앞에 한 팀이 대기중이더라구요.

 

김정식의 삼일뒷고기 메뉴판-우린 뒷고기(4500원)3인분과 된장찌개(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로 도배를 해놨군요. 남친말로는 굳이 TV안나와도 장사는 잘 됐었다고 하네요.근데 티비나오고 웨이팅이 생기긴 했답니다.우리? 맛집인데...ㅋㅋㅋㅋㅋ

 

기본찬으로 콩나물,김치,마늘,특이하게 멜젓이 나오고 이번에 맛있는 녀석들에서 팁으로 나온 파즈래기?도 나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모자란 반찬은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칭찬할것은 상추랑 깻잎이 너무 싱싱해요!!회전이 빨라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막상 먹으러 갔는데 시들어있으면 고기맛도 떨어지는것 같고(싸먹는걸로 좋아합니다.)

 

뒷고기 3인분인데 둘이 먹기에 괜찮네요.조금 초벌되어 나와서 전 더 좋았다는(빨리 먹고싶어요!!ㅋ)

 

고기엔 된장찌개와 밥이죠~~!얼큰하니 맛있긴 했는데...

 

시킨 된장찌개보다 더 크게 나온 서비스 김치찌개가 나올줄이야....김치찌개도 맛있던데 된장찌개는 안시켜도 될뻔...여름엔 묵사발을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초벌된 뒷고기를 몇분만 굽다보면 다 익어요.

 

김치,콩나물,파즈래기를 한꺼번에 올려고 구워먹으면 더 맛나죠~

 

남친이 열심히 구워줬어요.아무래도 계속 뒤집고 굽다 보니 고기맛에 집중이 안된다고 했지만 본인은 많이 와봐서 괜찮다고 저보고 많이 먹으래서 신경 안쓰고 마아아니 집어먹었습니다.ㅋㅋㅋ

 

깻잎과 상추의 싱싱함 느껴지시나요?내 사랑 환타 파인(없어서 미린다 파인)도 맛좋고~

 

노릇노릇 정말 맛깔나게 구워진 뒷고기,멜젓에 찍어먹어도 굳!!..침 고인다..또 먹으로 가고싶당... 포스팅하는 지금은 새벽이라구욧!!! ㅠ.ㅠ

 

고기가 빈약해 보이지만 쫄깃쫄깃 질기지도 않고 참 맛있었던 김해 맛집 김정식의 삼일 뒷고기.아직도 못가보셨다면,뒷고기는 맛이 없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여기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물론 이것은 제 남친돈 내고 먹은 후기입니다.ㅋㅋㅋㅋ

맛있는 녀석들이 그냥 맛있다고 한게 아닙니다.현지인(?)이ㅋㅋㅋㅋㅋ 맛을 보장하는 김해 맛집.김정식의 삼일 뒷고기 추천합니다.맛있는 녀석들 못본지도 꽤 됐는데...요샌 무얼 드시러 다닐실까나~~?

2017/11/30 - [맛나다 요것!] - 상남동 맛찬들 삼겹살 굳,점심특선도 굳!!고기(영업시간) -고기집 추천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김현주 아름다운 그녀의 모든것(나이,리즈사진,열애설)

2017/10/24 - [알고 싶다 스타] - 김지연 이세창 딸 이가윤 그들의 근황

2017/09/15 - [알고 싶다 스타] - 라새얀(라세얀)서주원 전 여친의 심경고백(하트시그널 시즌 2 확정)

2017/09/22 - [알고 싶다 스타] - 우원재 AOMG행?대학교,시차 가사 좋으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