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저트 카페 창원/진해 깜빠뉴

 

진해 11어클락에서 밥을 먹고 진해 사람들은 다 안다는 맛있는 디저트 카페 깜빠뉴를 갔습니다.깜빠뉴 맞은편에 넓은 공터가 있어서 거기에 무료 주차하시면 됩니다.

 

진해 깜빠뉴 찾아가는길

 

 

디저트 가페 깜빠뉴 영업시간: 매일 9시부터 23시까지

 

외관도 참 예쁘다. 깜빠뉴는 프랑스어로 시골이라는 뜻을 가진 프랑스의 식사 빵이며 장발장이 훔쳐서 감옥까지 간 빵이라고 하네요.지금 뜻을 알아서 깜빠뉴 빵은 못봤습니다.

 

 

 

 

 

 

 

 

딸기가 생으로~크다.

 

 

깜빠뉴 메뉴판-빵은 대체적으로 비싼느낌이 없잖아 있는데 음료는 비싸지 않아서 좋네요. 기본 육 칠천원 하는데...

 

빵들이 다 맛있어 보였지만 배가 불러서 음료만 시켰어요.저는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 5500원.다른 두명은 바닐라 라떼인가? ㅎㅎ

 

제 딸기 스무디,여기 넘넘 맛있어요.

 

자리도 넓직하니..음료와 빵이 다 맛있어서 식당을 가지 않더라도 여기서 식사 대신 해도 될듯합니다.

 

 

바깥에 화장실이 있고 여기에도 세면대와 정수기까지...오..여기 좀 맘에 드는데?창원에 있었으면 자주 갔을텐데 이것때문에 진해까지 올일은 없을듯하여 너무 아쉽네요.

 

괜히 입소문이 난게 아닌것 같아요. 빵은 먹어보지 않았지만 하나같이 맛있어 보이고 무엇보다 제가 즐겨 마시는 딸기 스무디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창원,진해 디저트 까페로 깜빠뉴 추천합니다.점심때부터 만나서 오후까지 정신없이 수다를 떨었는데도 할 얘기가 어찌나 많은지 ㅋㅋㅋ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2017/11/08 - [알고 싶다 스타] - 정대세 탈북,국적,부인,연봉,경기결과 다 궁금해!!!(동상이몽 2)

2017/10/28 - [재미지다 TV] - 매드독(메드독)등장인물 관계도,배우 프로필,몇부작인지 궁금해!!

2017/10/04 - [알고 싶다 스타] - 살림남2 배우 송재희, 부인 지소연 몸매 부럽네요.

2017/09/25 - [알고 싶다 스타] -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프로필,리즈사진,동생 박우호에 대해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