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촌 허니오리지날,굽네 갈비천왕,치밥 (가격, 메뉴판)

 

어제밤부터 너무나 먹고 싶어서 먹방을 몇번이나 돌려보고 드디어 오늘 시켜먹은 교촌 허니오리지날,굽네 갈비천왕 시식 후기 들어갑니다.

제가 유투브로 먹방을 자주 보는데(남이 먹는게 어찌 그리 맛나게 보이는지...나도 모르게 계속 보게 된다는 ㅋㅋ)뚱녀님 교촌 허니콤보,레드콤보 먹방을 보고 나도 저렇게 쌓아놓고 먹고 싶단 생각이 들어서 욕심좀 냈습니다.

 

 

밤에는 잘 안시켜먹는 편이라서 참다가 오늘 남친과 함께 교촌 허니오리지날 1마리와 레드와 기본 오리지날 반반을 시키기로 했었답니다.그러다 전단지 속 굽네 갈비천왕이 눈이 띄여서 급 메뉴 변경. 전 뼈있는걸 좋아해서 허니 오리지날을 시키고 레드 디핑 소스(500원 추가)했어요. 음료는 교촌에서 새로 개발했다는 스파클링 음료가 맛이 없어서 콜라로 달라고 했답니다.

 

허니 오리지날:15000원,허니스틱과 허니콤보는 18000원

교촌하면 닭이 작아서 양이 작다는 이미지가 강한데 허니 오리지날을 시킬땐 양이 엄청납니다.다들 그렇게 느끼시죠? 그런데 콤보를 시키면 양이 작긴하죠.ㅋㅋ

 

 

허니 오리지날은 닭다리도 결코 작지 않고 윤기가 자르르르르르.....맛있겠다.사진을 찍기위해 남친을 기다리게 했습니다.ㅋㅋㅋㅋ역쉬 허니 오리지날은 오래만에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네용!!

 

 

요렇게 교촌 레드디핑소스(500원),무, 캔 콜라가 옵니다.냄새가 너무 달콤해요.허니 오리지날은 단짠단짠,교촌 특유의 바삭한 튀김옷도 너무 맛있습니다. 

 

 

요렇게 레드 디핑소스를 찍어 먹으면 맛이!! .....................이거 찍어먹으면 허니 오리지날이 교촌 레드 되는거 아니였나요?소스가 다른 소스인가? 왜 소스에서 딸기잼 같은 느낌과 맛이 나지? 허허허...남친은 맵기만 하고 별로라고 해서 저도 괜히 시켰나 했는데 계속 찍어먹으니 먹을만은 하더라구요.교촌의 다른 메뉴와 가격들 궁금하시죠?

 

교촌메뉴와 가격 http://www.kyochon.com/menu/chicken.asp 사이트입니다.

 

 

 

굽네 갈비천왕

 

굽네 갈비천왕은 17000원.통다리 19000원,윙 19000원 입니다.전 야들야들 살들이 좋고 남친은 퍽퍽살을 좋아해서 거의 한마리로 시킵니다.

 

굽네 갈비천왕이 남친보다 먼저 와서 혼자서 사진을 여유롭게 찍었습니다.ㅎㅎㅎ 요새 서현진씨 사랑의 온도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굽네 갈비천왕 뚜껑을 열자마자 맛있는 갈비 냄새가~~~ 요즘엔 플라스틱통에 담아주는곳이 많던데 굽네는 통도 예쁘네요? 그냥 어디에 담지 않고 저걸 식탁에만 올려도 손님 상차림 끝이겠어요. 굽네 갈비천왕 구성품은 펩시콜라~교촌보다 콜라양이 많아서 좋네요.무와 굽네 왕중왕 소스(치밥할때 사용가능한데 우린 찍어서 다 먹었답니다.)

 

 

요렇게 갈비 소스가 듬뿍~ 발린곳도 있고 적게 발린곳도 있고 그랬어요.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 야들야들 하거든요.

 

오븐에 굽고 갈비소스를 발라서 번지르르...윤기 보소~

 

 

굽네 갈비천왕 닭다리도 참 맛나보이죠? 근데  닭다리쪽엔 양념이 잘 안스며들었는지 싱거워서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굽네치킨의 다른 메뉴와 가격 궁금하시죠?

굽네 갈비천왕 신월사파점 전화번호입니다.카드 결제라서 쿠폰은 없다능~

 

굽네 갈비 천왕 남은 치킨은 요렇게 치밥으로 마무으리이이!!역시 밥은 치밥이쥬 ㅋㅋㅋㅋㅋ

 

교촌 허니 오리지날도 너무 맛있었고 굽네 갈비천왕도 맛있었는데 욕심내서 두 마리 시킨거라 거의 반반씩 남았어요. 하지만 치킨은 담날에 먹어도 맛있다는 사실~~담엔 욕심내지 말고 한마리만 시켜서 더 맛있게 다 먹어버려야겠어요. ㅎㅎ

 

2017/10/06 - [재미지다 TV] - 부암동 복수자들 몇부작,원작 웹툰 결말은?

2017/10/15 - [알고 싶다 스타] - 탤런트 김승현 부인,리즈 ,딸(살림남 2)

2017/10/15 - [알고 싶다 스타] - 민우혁 이세미 아파트,(영상)불후의 명곡(살림남)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박태환 여친 인스타,박단아 인스타그램,프로필(한복모델선발대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