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스마티카드 혜택 꼭 찾아쓰세요.

 

다들 농협 카드 하나쯤은 갖고 계시죠? 저는 농협이 거래 은행이라서 통장 만들러 갔다 직원분의 권유로 농협 스마티카드 만든지 4~5년 된듯 합니다.(직원분 감사합니다.)

저도 카드 몇개 안쓰는데 농협 스마티카드는 혜택이 너무 좋아서 혹시나 가지고 계시면서 안쓰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합니다.심지어 제 후배도 단순 체크카드로만 쓰고 있더라구요.사실 ...저도 2년전까지는 설명을 들었는데도 의심하고 안쓰다가 좋은 혜택 못 썼네요. 이제라도 열심히 쓰고 있어서 아주 쏠쏠하게 청구할인으로 돌려받고 있답니다.

 

농협 스마티 카드의 최고 혜택은 뭔지 아십니까?바로 체크카드와 신용카드의 결합으로 체크카드로만 써도 실적에 포함된다는것입니다.여러분!!!!!! 크카드로 쓰다가 돈이 없으면 그때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어서 체크카드로만 쓰고 있는데도 할인이 아주 많이 된다는 것입니다.

 

제가 쓰는 주요 혜택으로는 이동통신요금 10% 할인입니다.체크카드로 50만원쯤이야 다들 쓰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다른 체크카드들은 최대가 5천원이던데 할인금액이 아주 크지 않습니까? 하지만 저는 요금제가 작기 때문에 4000원정도 할인을 받고 있는데 큰 요금제를 쓰고 있다면 최대 1만원까지 쏠쏠하겠습니다.

 

 

농협 스마티카드는 해외 어플도 할인이 된다는데 아쉽게도 게임을 잘 안해서....할인받을라고 쓸수도 없고...아깝다.게임을 자주 하는 사람들이라면 1만원의 무료 다운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농협 스마티카드는 우리가 제일 많이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 10% 할인이 됩니다. 지마켓,옥션,인터파크,11번가,Yes 24,인터파크 도서,알라딘,교보문고,반디앤루니스,영풍문고,게다가 해외 소핑까지..정말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할인이 된다는 점!!저는 지마켓,옥션을 자주 애용하는데 쿠폰으로 할인도 받고 농협 스마티카드로 결제를 해서 최대 1만원까지 청구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영화도 현장이든 인터넷이든 예매하면 30% 청구 할인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영화를 자주 보진 않지만 간간이 어플로 예매해서 보는데 하루 이틀 있다 청구 할인금액이 들어오더라구요.조조로 본다면 더 이득!!

 

 

브랜드 커피숍은 가격대도 있고 다른 카드로는 1000원당 100원정도 할인인데 농협 스마티카드는 카페베네,커피빈,탐앤탐스,스타벅스가 30%할인이 됩니다.(단 상품권 구매나 백화점,할인점은 제외네요..ㅠ.ㅠ)스타벅스는 가격대가 부담스러워서 자주 안갔는데 할인이 될줄이야.....할인 알고 난 뒤로는 요즘은 친구들한테 제가 먼저 가자고 합니다. ㅋㅋㅋ기프티콘 사서 친구 선물 줄까 했는데..그건 할인이 안된다고 하니 아쉽네요.

 

 

놀이 공원 할인이야 거의 대부분 카드들이 하는거라서 크게 와닿지 않는데 제가 주로 쓰는 저 혜택들은 농협 스마티

체크카드만으로도 실적이 쌓여서 이용이 가능하니 이 얼마나 은혜로운 카드입니까!!!

 

거의 2년동안 안쓰고 버린 월 내 청구 할인요금들......ㅠ.ㅠ 아직도 가지고 있지만 알지 못해서 못쓰고 있다면 당장

쓰십시요!! 여러분!!!! ㅋㅋㅋㅋ이렇게 좋은 혜택이 있는 농협 스마티카드 남친에게도 만들어주고 싶은데...작년인가 올 초에 단종됐다고 합니다.ㅠ.ㅠ 농협 스마티 카드의 혜택 얼른 함께 누려봅시다~

2017/12/10 - [알고 싶다 스타] - 류현진 배지현 결혼,연봉,러브스토리,아나운서 재혼 루머?

2017/11/08 - [알고 싶다 스타] - 명서현 국적,정대세 부인,러브스토리,승무원출신이였어요?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김현주 아름다운 그녀의 모든것(나이,리즈사진,열애설)

2017/10/04 - [알고 싶다 스타] - 현빈 강소라 데이트,실물몸매사진 부럽다!!(영화 꾼 티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