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압축봉,꼬꼬 접시,테이블매트

 

얼마전 출근전 급하게 간 다이소

역시 아기자기한것들이 참 많더군요.

정말 구경할때는 시간 가는줄 모르겠어요.

아쉽게 필요한것만 냉큼 고르고 왔어요.

 

가격은 2천원,닭들이 너무 귀엽죠?

집에 있는 그릇과 접시는 너무 중구난방이라

하나씩 사고 싶더라구요.

 

커텐을 달 압축봉이 필요해서 다이소에 갔어요.

가격도 인터넷이랑 비슷하고(대신 배송비가..)

이것도 튼튼해보여 샀어요

다이소 압축봉 가격은 5천원.

사용법도 그림으로 그려져 있다는...

 

 

제가 인터넷에서 살려고 했던 압축봉은

 중간에 흰 플라스틱이 없어서 사람들이 만지다가 다쳤다고 하더군요.

이건 날카로운 부분이 없어서 여자 혼자 손쉽게 길이를 맞출수가 있었어요.

대신 혼자서 커텐 잡고 할려니 너무 무겁더라는 ㅠ.ㅠ

다이소 압축봉이 가격 대비 좋아서

혹시나 압축봉 필요하신분 추천합니다.

 

이건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산

테이블 매트 2P에 오천원도 안하는 가격.

심플하고 예쁘네요. ㅎㅎ

 

난방텐트,방한 비닐.커텐 ,매트 이것저것 사고 보일러도 틀어제꼈는데

집이 낡아서(새는 곳이 다 안 막아져) 효과가 하나도 없는 느낌....

기대하며 이것저것 했는데...좀 속상하네요.

신혼집은 샤시가 잘 된곳을 골라야겠다는 생각을 해보며...

빨리 겨울이 지나 갔으면 좋겠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2017/12/07 - [아무거나 리뷰] - 집 난방-다샵 방한(방풍).방한텐트.방한커텐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2017/11/21 - [여행가자 여행] - 후쿠오카 숙소 호텔 추천-도미인 하카타 기온 조식,온천,송영버스까지~

2017/10/27 - [재미지다 TV] - 매드독 뜻,우도환(김민준) 프로필(키,장미여관)-6화 줄거리

2017/10/02 - [알고 싶다 스타] - 판빙빙 추자현 닮은꼴 그녀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