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해 원 셀프세차장

맨날 주유소에서 기름넣다가 기계식 세차만 하고, 저번엔 티몬에서 세차장 세차를 해도 안지워지는건 안지워져서 썩 맘에 들진 않았는데 이번엔 단돈 삼천원(기계식도 마찬가지겠지만)으로 뭔가 내 차가 넘나 깨끗해진것 같아 만족스러워 남기는 김해 원 셀프 세차장 후기입니다.

한번 해보면 여성분들도 간단하게 셀프 세차를 하실수 있습니다.이렇게 안내문이 적혀 있거든요.오늘은 처음이라서 남친이 대신 해줬어요.

 

제 모닝을 하기 위해서는 3000원(6분)을 넣고 후딱 하면 딱 알맞드라구요.

 

뭐한다고 28초가 지나갔지? ㅎㅎㅎ 누르라는 버튼을 순서대로 눌러서 세차를 하시면 다 됩니다.

 

제 모닝...일본 후쿠오카 여행때 김해공항 주차장에 잠시 3일 주차해놨는데 왜인지 넘나 더러워져 있었어요.끌고 다니기 넘나 부끄러웠지만 밤이라서 창원서 김해까지(뒷고기 먹으러) 끌고 왔고 온 김에 갑자기 생각나서 남친이 자주 간다는 이곳 김해 원 셀프세차장에 온거랍니다.

 

사진이 뒤죽박죽...저렇게 물을 분사해서 먼지들을 쓸어준다음

 

와이퍼를 올린다음 비누거품을 내 준답니다.열심히 문지르고 계신 남친 고마워요~~

 

뭔가 깨끗해지는 느낌.여기까지 거품을 내고 나니 2분정도 남은듯. 그 남은 2분으로 다시 물을 뿌려서 말끔히 씻어내면 끝!!여자도 하기 쉬운 세차가 맞긴 한데...그냥 나 하기 싫다..흐흐흐

 

공간이 널찍하니 큰 차도 거뜬히 들어가서 여유있게 여기저기 청소하기 쉽겠죠?

 

물청소까지 다하고 나면 앞쪽에 와서 수건 2장으로 물기를 제거하면 끝인데...세차하고 난 뒤의 차 사진을 안찍었네요.근데 확실히 깨끗해져서 기분이 좋았아요~^-^ (그만큼 넘나 더러웠다는 사실....)

 

세차 한곳 뒤편으로는 차 안 먼지 청소까지 할수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저것도 돈을 내긴 해야 한다만...이 날은 맛있는 뒷고기도 먹고 김해 원 셀프세차장에서 제 차도 깨끗해져서 기분이 넘나 좋았답니다.ㅎㅎ

 

김해에 셀프 세차장이 여러개 있겠지만 가까이 있으신 분은 한번 이용해 보세요~

 

2017/12/06 - [맛나다 요것!] - 김해 맛있는 녀석들 삼일 뒷고기 진짜 맛있네요.

2017/11/30 - [맛나다 요것!] - 상남동 맛찬들 삼겹살 굳,점심특선도 굳!!고기(영업시간) -고기집 추천

2017/11/13 - [알고 싶다 스타] -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기서라) 걸그룹출신,나이,리즈사진 궁금하시죠?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김현주 아름다운 그녀의 모든것(나이,리즈사진,열애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