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무거나 리뷰

BBQ 닭개장 얼큰하니 고기도 듬뿍~

행복한 실실실 2017. 12. 8. 23:08

 

BBQ 진 얼큰 닭개장

 

얼마전에 티몬에서 BBQ 행사 하길레 구매 했습니다.자주 하던데 사본건 이번이 처음 ㅎㅎ카드할인 행사도 하니 가보세요~

이것저것 많이 구매했는데 생각보단 양이 작아보였습니다. ㅎㅎㅎ 엄청 큰 박스에 담겨져 올 줄 알았는데 빼곡히 담아서 작은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 왔어요. 뭔가 쓸쓸함을 안고 아담한 박스를 안고 집으로 왔습니다. ㅋㅋㅋ

 

650g이 1인분입니다. 아이스팩도 한개 들어있긴 한데 이게 얼려져서 아이스팩 역할을 하더군요.

 

살짝 해동해서 냄비에 부어주면

 

닭고기 큼직한게 보이기 시작하네요. 중불에 천천히 녹여줍니다.

 

반쯕 녹혀져 뒤집으니 큼직한 닭고기와 양념장이 나오네요.

 

파도 아주 큼직하니~야채들은 싱싱하니 가득 들어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팔팔 끓여서 그릇에 담고 김장김치와 함께...전 밥말아 먹을꺼라서 반만 펐어요. 엄청 많이 드시는 분 아니면 여자 혼자 2인분양 되네요.

 

고기 튼실한거 보이시나요? 야들야들 맛있어요.대신 대파가 조금 질긴.......

 

김장 김치 척하니 올려서 크게 한입~~~ 요샌 하도 반찬이나 국거리들이 간편하게 나와서 좋은것 같아요. 집에서 일일이 이것저것 사서 힘들게 만들지 않아도 되니깐요. 양도 맛도,닭고기도 좋았던 BBQ 닭개장 밥 한끼로 먹기에 적당합니다.  

2017/11/21 - [여행가자 여행] - 후쿠오카 숙소 호텔 추천-도미인 하카타 기온 조식,온천,송영버스까지~

2017/11/23 - [알고 싶다 스타] - 정해인 영화 역모,슬기로운 감빵 생활,정약용 후손

2017/11/08 - [알고 싶다 스타] - 명서현 국적,정대세 부인,러브스토리,승무원출신이였어요?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박태환 여친 인스타,박단아 인스타그램,프로필(한복모델선발대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