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가격,푸드코트

코스트코는 가봤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한번도 안가봐서 한번 가보고 싶었습니다.생각난 김에 가자고 한게 주말

부서 바뀌면서 평일에 여유롭게 장보는건 이제 꿈이 되버림(슬프다......)

토요일 오후 늦게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출발.아니나 다를까 차 엄청 막힘 ㅠ.ㅠ

사람 엄청 많겠지 싶더라니 6시전에 왔는데 들어가는 입구쪽으로 차가 한가득 줄서있습니다.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배가 고프니 푸드코트로 고고~~ 여기가 그렇게 싸고 맛있담서요!! 한창 배고플 시간이라 그런지..여기마저도 줄이 엄청 서 있었지만 음식이 미리 만들어져 있어서 그런지 줄이 빨리 없어졌어요. 그런데 코스트코보다는 앉을자리가 많진 않네요.

 

스테이크&씨푸드 라이스(9.900원)먹어보고 싶었는데 미리 만들어놓은거라 고기가 질겨져 있을까봐 패스하고 제가 좋아하는 치즈 스파게티(가격이 5.000원이라니욧!!!)더 코리안피자(3.000원),콜라 1잔 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접시 있는 곳으로 가서 주문표를 주면 바로 음식이 나오니 아주 좋았어요.

 

피자와 스파게티와 말라있어 보여서 맛없어 보이죠? 근데 피자가 사이즈도 크고 맛도 좋았어요.왜 더 코리안피자인고 하니 저기에 김치가 들어있어서 그런거였단걸 먹어보고 알았지 뭔가요. 의외의 조합인데 맛도 좋았음요~콜라도 500원이면서 무한리필~끝에 조금 아쉬웠는데 가기 귀찮아서 한번만 먹었어요.ㅋㅋ

 

사이즈도 크고 맛있었던 피자.옆 자리엔 어른 5명이랑 애기 4명이 피자 한판을 시켜서 한조각씩 먹고 있던데 한판씩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서 주는듯 합니다.여럿이 오면 한판 시키는게 더 이득!!

 

제가 생각했던 비쥬얼이 아니라서, 미리 만들어져 있어서 페페로니와 가장자리 파스타 면이 바삭바삭정도로 굳어져 있었지만 옛날에 먹던 호일에 싸서 배달해주던 그 맛이라서 넘나 맛있었습니다. 5000원 가격에 이 양이면 완전 혜자스럽죠~~

 

치즈도 적당히 많았고 페페로니가 바삭바삭했지만 없었으면 허전할뻔~만족스럽게 먹고  구경하러 가볼까요?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가격

뭔가 상품이 많을거라고 생각을 하긴 했는데 또 촌년처럼 여기저기 두리번 거리며 돌아다녔네요. 사진 찍는게 무의미한것 같아서 몇장 안찍었다고 생각했는데...작정하고 찍었으면 얼마나 많이 찍었을지...하하..

 

지나가다 만지는 촉감이 시원해보여서 여름이불삼아 산 마이크로 차렵이불(가격 12.800원-2000원할인)아직 쌀쌀한 지금 덥기엔 딱인데...여름되면 더울란가.........그래도 쇼핑몰에서 사는것보단 아주 저렴하게 산듯하여 대만족중입니다.

아이오페 에어퍼프 20개 19480원,퍼프는 역시 아이오페인데..그래도 가끔 아리따움에서 1000원행사하니 그때 낱개로 사는게 낫겠어요.

 

 

정말 대가족들이 오면 아주아주 좋을듯하네요. 뭐든지 대용량..혹해서 사고 싶은데 아직 1인가족이라..

 

 

진라면 좋아라하는데 20개 가격이 8580원.집었다가 짐이 많아질까 다시 놔뒀습니다.

 

하림 누룽지 닭죽 3입 가격  9400원...살려다가 양을 선택해서 옛날 구수한 누룽지(가격 14.980원)을 샀어요. 뭔가 바쁠때 한그릇 뚝딱 먹을수 있을것 같아 뿌듯하게 쟁여놨습니다.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면 과자 요과자 많이 산다고 하여 저도 고구마칩이라 새우칩을 샀는데...양도 많으면서 맛도 좋아서~~~자꾸 손이 가네요. 지금도 옆에 놔두고 하나씩 집어 먹으며 포스팅중 ㅎㅎ

 

편의점서 짱구 초코비 사먹어보고 넘나 맛있었지만 가격 대비 양이 너무 창렬이라서 안사먹고 있었는데 여기 있었어요~!!!!5봉지 들었는데 7.980원,그래도 봉지안에 양은 여전히 작아서 슬펐다는...

 

입짧은 햇님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망고 쉬림프 샐러드인가 먹는거 보고 함 먹어보고 싶었는데 요것밖에 안팔더라구요. 그리고 저녁쯤 가서 그런지..회나 다른 식품들이 거의 없고...다시 만들어지는 동안 줄이 엄청났다는..

 

윙 맛있어보이네요. 치킨도 기름을 버리고 다시 튀길려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하더라구요.정말 평일 낮에 오면 여유롭게 모든 음식들을 구경할수 있을듯요(제가 갔을땐...거의 텅텅~!!)

 

 

후레쉬크림 카스텔라(가격 7980원) 하도 맛있다고 해서 없어질까봐 냉큼 집었어요. 역시...맛있더군요. 훈제삼겹살도 양도 많고 구워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초딩때 1일 2닭꼬치(분식집 아줌마가 알정도로..) 햇었는데..생각나서 샀어요. 저기 몇개 안남아서 냉큼 집었는데 돌고 다시 오니 한가득 채워놓는것이 인기 상품이긴 한가 봅니다. 그냥 먹어도 맛은 좋았는데..역시 소스가 필요했어..

 

발렌시아 오렌지쥬스 가격 3980원 뭔가 텅텅 비어 있는것이 맛있는 인기상품인것같아 저도 한개 가져왔어요. 저녁에 아무생각없이 밖에 놔뒀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냉장보관해야할것....(그러니 저기 넣어놨겠지!!) ㅋㅋㅋㅋㅋ

 

이것도 유명한 쿠키슈 가격 9980원

 

 

내 사랑 체리(넌 왤케 비싼거니....ㅠ.ㅠ) 900g 에 11800원 탱탱하고 참 맛납니다.

 

 

오~초코봉 우마이봉.일본갔을땐 못봤는데...확실히 일본보다 비싸다....(당연한 말을...ㅋ)

 

플레인 미니머핀 110개 가격 13980원. 심심할때 하나씩 까먹을려고 샀는데..생각보단 엄청 맛있진 않았어요.게다가 유통기한이 내년까지던데..방부제가 엄청 들어있단 뜻인가....쩝

요새 꽂혀있는 카스타드 30입에 7980원인데..가격이 그냥 마트보다 얼마 안쌌던듯... 

 

특이해서 사봤던 에낙 라면과자 그냥 그랬어요.......가격 7840원

 

엠엔엠즈 초콜릿...살까하다가 주구장창 먹어댈까 포기..

많이들 사간다던 바나나 가격 3480원,달달해요~스위티오가 최고지만..(오천얼마였던듯..)

 

스팸과 김치의 조합은 말안해도 알듯요. 스팸김치 볶음밥 5입 가격 9680원.

 

이마트 포인트 카드있으면 할인되길레 가져온 다이제스트 5480(2000원할인) 도라에몽 츄러스 가격 8980인데 할인되서 5980원 ..살까 말까 고민하다 옆 사람이 세개나 챙기길레 가져왔는데 넘나 달아요 허허허허...

얼마 안산것 같은데 16만원결제...정말 먹을라고 돈 벌어야 하는것 같은 ㅋㅋㅋ근데 ...지금 주변을 돌아보니 다...어디 간거여.....요? ㅋㅋㅋㅋㅋㅋ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식품도 저렴하고 싱싱해서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자주 오면 좋을듯해요. 많은 양을 사진 않더라도 푸드코트나 초밥이라든지..치킨도 싸고..나들이갈때 들렀다 사서 가면 좋을듯하네요.창원에는 안생길려나...쩝....

 

참!!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고 2.4째 일요일 휴무이니 참고하세요~그나저나 쉬는날은 빨리 안돌아오면서 왜 벌써 낼 출근날이냐 ㅠ.ㅠ.ㅠ.ㅠ.ㅠ.ㅠ.ㅠ

 

2017/11/22 - [여행가자 여행] - 후쿠오카 택시요금,일본 택시비 계산해보기(기온,하카타,후쿠오카공항)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김현주 아름다운 그녀의 모든것(나이,리즈사진,열애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