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친아트 라팔 큐라 전기주전자

 

어쩌다가 한번씩 물끓일때가 있는데 냄비에 물받아 끓이는게 여간 귀찮은게 아님 ...자주 사용하는 편도 아니라서 비싼걸 사야 할지 고민하다가 발견한 키친아트 라팔 큐라 전기주전자

 

디자인이 예뻐서 아무생각없이 샀는데 1.7 L....생각보다 많이 크네요.

 

브라운받침대와 민트색 주전자로 구성되었고 맨들맨들한 느낌에 디자인이 아주 맘에 드네요.검은색,빨강색.민트색 세가지 있었는데 셋다 너무 예뻐서 신중히 골랐다는....(결정장애자 )

 

안에도 스테인레스 제품이라서 더 좋은것 같고 입구도 넓으니 세척도 편하고...처음 사용하기 전에는 물에 식초 한두방울 넣어서 팔팔 끓이고 혹시나 몰라서 새 물로 한번 더 끓였습니다.

 

손잡이 위에 흰색?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 불이 들어와서 펄펄 끓은 다음 알아서 톡 소리와 함께 불이 꺼지더라구요.

가벼운 맘에 샀는데 아주 맘에 드네요. ㅎㅎ이제 컵라면 먹고 싶을땐 가볍게 물 끓일수 있어서 아주 맘에 드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이 예쁜 키친아트 라팔 큐라 전기주전자 추천합니다.

 

2017/12/20 - [재미지다 TV] - 저글러스 뜻,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까지~~

2017/11/16 - [알고 싶다 스타] - 류준열 혜리 결별 이유,디스패치 사진

2017/11/23 - [알고 싶다 스타] - 정해인 영화 역모,슬기로운 감빵 생활,정약용 후손

2017/11/08 - [알고 싶다 스타] - 명서현 국적,정대세 부인,러브스토리,승무원출신이였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