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짧은 햇님 먹방 강추-통돼지보쌈,김치말이국수 무한시청중

 

잠이 안온다.낮에 조금 잤을뿐인데...30분 뒹굴거리다 일어남

 

초저녁엔 그렇게나 잠이 오든데 말야...

 

그래서 입짧은 햇님 통돼지보쌈,김치말이국수 먹방을 10번째 보는중인듯....

 

봐도 봐도 너무 맛나게 드신단말야..

 

햇님이 먹는 음식은 왜 죄다 맛있는지...

 

작년에 어쩌다 유투브로 먹방을 보다 이렇게나 빠져들어서 (대체 왜 남이 음식먹는것에!!)

 

나도 모르게 보게 된다.ㅋㅋㅋㅋ 반년전엔 햇님의 쌀국수 먹방을 엄청나게 돌려봤는데...

 

이제 입짧은 햇님에게 빠져들었다면 먹방 두개 추천합니다.

 

입짧은 햇님의 통돼지보쌈,김치말이국수

 

 

 

          담에 놀러갈때 해먹어야겠다.지금은 혼자서 해먹기 애매..(귀찮)하니깐 ㅋㅋㅋ

 

 

쌀국수 먹방-진짜 이때도 쌀국수 엄청 먹고 싶어했다는..

 

정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하고 싶었던 영상,,잠이 안와서 올립니다요~

 

통돼지 보쌈 레시피-수육용 통삼겹(칼집내기),마가린,통마늘,대파,굵은소금 끝 초간단하다.해먹게 된다면 통돼지 보쌈 리뷰 하겠어용 으하하하하..새벽에 배고프면 어쩌자는....여러분은 이 영상을 보고 만들어게 먹게 될것입니다.ㅋ

 

2017/11/23 - [알고 싶다 스타] - 정해인 영화 역모,슬기로운 감빵 생활,정약용 후손

2017/11/21 - [여행가자 여행] - 후쿠오카 숙소 호텔 추천-도미인 하카타 기온 조식,온천,송영버스까지~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김현주 아름다운 그녀의 모든것(나이,리즈사진,열애설)

2017/09/13 - [알고 싶다 스타] - 선미 가시나 백댄서 인스타가 궁금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