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남동 브런치팩토리,롯백지하음식점,장유 국수마을

 

 

일하고 교육듣고...아침부터 넘나 바쁘고 피곤한 하루..

예전에 먹었던 음식 기록 일기

 

 

창원 상남동 브런치 팩토리.처음 가서 먹고는 너무 맛있어서 종종 갔었는데

요샌 갈 일이 잘 없네요.

올라가는 계단옆에 이렇게 귀여운 고양이들이..

볼때마다 훔쳐오고 싶을 만큼 넘나 귀여운

어디서 샀을까....갖고 싶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왼쪽부터 허니까망베르치즈 파니니 8500원

올리브 봉골레 파스타 12900원(여기가 제일 맛있다능~)

청춘키친 다음으로 치킨 샐러드 가성비 굳인 닭가슴살 샐러드 9500원

여기만 가면 맨날 저렇게 세트로 시켜먹어요~

오렌지 에이드는 4800원

야밤에 먹고 싶다....

 

 

창원롯데 지하에 음식점..이름은 모르겠네요. 삼겹살 숙주볶음밥인가?

적당히 맛있었던 맛.

 

 

장유 국수마을.줄서서 기다린다는데..그렇게까지 엄청 맛있는건 아니고..그냥 맛있는맛.

여름에 갔다가 땀 뻘뻘 흘리며 더워 죽을뻔..에어컨이 약해요.여름엔 비추

먹다가 씅날뻔..

 

2017/10/16 - [재미지다 TV] - 투깝스 등장인물 관계도,조정석 혜리 케미 기대되네요.

2017/10/24 - [알고 싶다 스타] - 김지연 이세창 딸 이가윤 그들의 근황

2017/10/15 - [알고 싶다 스타] - 민우혁 이세미 아파트,(영상)불후의 명곡(살림남)

2017/10/01 - [알고 싶다 스타] - (영상)황금빛 내 인생 서지수(서은수)박카스걸 그녀의 모든것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