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것 저것 먹고 싶을땐 반반이 최고..

탕짜면,간짜장 곱빼기를 시켰음

분명히 간짜장 곱빼기라 한것 같은데,

왜 갈비탕 곱빼기가 왔지?

먼저 먹은 탕짱면...국물맛이 좋구나아...

 

배가 부른 상태에서 다시 온 간짜장 곱빼기....흑..곱빼기 시켰는데

배가 불러.......그래도 남친이 다 먹음요 ㅎㅎ

맛 좋으다~

오늘 한끼도 잘 먹었다.

 

 

 

그냥..옛날 생각이 나서...사진첩 뒤적뒤적..

싱가포르 참 좋았는데..

좋아하는, 또 잘 맞는 여행친구와 갔던

싱가포르

날씨도 너무 좋았던 모든것들이 깨끗하고

맑은 느낌의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업그레이드 되서

넘나 좋았던,그러나 잠만 자고 와서

아쉬웠던 ㅠ.ㅠ.

다시 한번 가고 싶다..

돌아가고 싶다

생기 발랄했던, 볼이 통통했던

젊은 날의..15년도의

나로 돌아가고 싶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