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방꿈(명품가방,짐싸는)해몽,15가지 뜻

 

다른분들은 잘 주무셨나요?

비오는 쌀쌀한 밤에 걸어왔더니 두통이랑 열감이 나서 타이레놀 먹고 어젯밤 일찍(밤 10시가 일찍?ㅋㅋ) 잤더니...새벽 두시에 기상(늘 배가 고파서 깬다는게 너무 슬프다...ㅠ.ㅠ) 그 후에 잠을 못잤네요.

여러분들은 푹 주무셨길~간밤에 가방(명품가방? 짐싸는 꿈?)이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오늘은 가방꿈(명품가방,짐싸는)해몽,그 뜻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가방안에 아무것도 없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의 뜻은 여러분에게 재물복이 생길 꿈으로 횡재를 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가방을 분실하는 꿈을 꾸었다면?

구설수에 휘말리는 꿈으로 평소 언행이나 행동에 주의를 하라는 꿈이니 조심히세요~

 

♥누군가 내 가방을 도둑질해 가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하는 일에 방해가 생기고 어려움을 겪을 꿈이라고 합니다.

 

♥가방안에 내용물을 가득 채우는 꿈을 꾸었다면?

사랑하는 사람이 생길 꿈으로 연애중이거 결혼 할 사람이 있다면 그 인연을 잡아야 한다고 합니다.

 

♥가방을 매고 해외로 여행을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일상의 힐링~해외여행!!하지만 반대로 자신에게 짐이 생긴다는 뜻의 꿈이라고 합니다.

 

♥가방을 잃어버리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에서 위기가 닥쳐오거나 동료들과 사이가 멀어고 오해가 생겨 다툼이 생길수도 있는 꿈입니다.

 

♥잃어버린 명품 가방을 찾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마음이 어지럽고 심리적으로 불안하여 하는 일들이 힘들어지며 일이 쉽게 풀리지 않게 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가방을 훔쳐 달아나는 꿈을 꾸었다면?

나쁜 짓을 하는 꿈을 꾸었지만 어렵게 준비한 일들이 잘 풀려 성공을 하게 되고 인정받는다는 뜻의 길몽이네요.

 

♥가방안에 있던 돈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꿈과는 반대로 주변 다른 사람들이 나의 근심 걱정을 해결해준다는 뜻을 가진 꿈이랍니다.

 

♥우체부가 들고 오는 가방이 열려 있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 곳에서 필요로 하는 소실이 들릴 징조인데 그것이 좋은 소식도 나쁜 소식일수도 있습니다.

 

♥가방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취업준비를 하고 있다면 취업을 하고  개인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에 성공을 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빈 가방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이득을 얻기엔 힘든이

 

자식이 짐 싸는 꿈을 꾸었다면?

부모 밑에서 나와 홀로서기를 하게 된다는 뜻의 꿈입니다. 

 

♥캐리어에 옷가지들을 잔뜩 챙기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분이 해외로의 유학이나 출장을 갈 꿈이랍니다.

 

♥명품가방을 선물받는 꿈을 꾸었다면?

다니던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시험 합격등 원하던 일들이 잘 풀려 성공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원하시던 뜻이 있던가요?여러분이 꾸었던 가방꿈이 좋지 않더라도 오늘 하루 좋은 일만 생기길 바래요.

 

2017/09/25 - [알고 싶다 스타] -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프로필,리즈사진,동생 박우호에 대해서..

2017/10/02 - [알고 싶다 스타] - 판빙빙 추자현 닮은꼴 그녀들~

2017/10/03 - [재미지다 TV] - 사랑의 온도 등장 인물관계도,원작 영상 보고 가실래요?

2017/10/04 - [알고 싶다 스타] - 현빈 강소라 데이트,실물몸매사진 부럽다!!(영화 꾼 티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