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둑꿈(도둑 꿈,강도꿈)해몽 14가지

 

꿈속에서 조차 만나고 싶지 않은 도둑!!꿈으로라도 만나서 놀라셨겠지만 우리나라 민속에서는 도둑과의 동행은 길한 꿈으로 해석되며 도둑이 솥을 깨뜨렸다면 흉몽, 도둑이 담을 넘었다면 실제 도둑을 맞으며 자신이 도둑이 되어 물건을 훔친다면 그건 원하는 바를 얻을 꿈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그럼 과연 도둑이 나오는 도둑꿈,강도꿈의 다른 뜻은 무엇인지 우리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물건 도둑맞는 꿈을 꾸었다면?

도둑맞은 상황은 좋지 않지만 이 꿈은 갈등이 해결되는 꿈으로 연인이나 가족간의 불화가 해소되는 꿈입니다.

 

옷을 도둑맞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회복된다는 의미로 본인이나 가까운 지인 중 병중에 있던 분이 쾌차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과 추격전을 벌이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흉한 일이 생길 징조의 흉몽이니 이것 또한 조심하셔야 할 꿈입니다.

 

☆도둑이 훔쳐갔던 물건을 다시 훔쳐온 꿈을 꾸었다면?

악재가 생기거나 재물의 손해를 보게되는 안 좋은 꿈입니다.

도둑이나 강도가 복면을 쓰고 나타나는 꿈을 꾸었다면?

직위나 신분 속인 사람들이나 정체불명의 사람에게 해를 입게 됨을 의미하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도둑이 훔친 물건을 나에게 주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하는 일이 뜻하는대로 일이 해결된다는 꿈입니다.

 

★도둑이 벽을 뚫고 지나가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이 번성하고 운이 트여 재물이 들어오는 좋은 꿈이랍니다.

 

☆내가 도둑이 되어 동료 도둑과 함께 남의 집을 터는 꿈을 꾸었다면?

출세가 머지 않음을 알리는 길몽으로 주변인과 함께 큰 성공을 이루며 부귀영화를 누릴 꿈입니다.

 

★도둑을 보고 무서움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과분하고 소화해낼수 없는 일이라는걸 느낄때 무의식적으로 꿈으로 투영되고 있는 꿈입니다.

 

 

☆집에 침입한 도둑 잡으려다가 못 잡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상의 문제점이 완쾌되는 꿈으로 스트레스를 받았던 일들이 잘 진행된다고 합니다.

 

도둑이 신발을 훔쳐가는 꿈을 꾸었다면?

연인들에게는 최악의 꿈으로 서로에게 신뢰나 믿음이 식어갈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도둑이 반지를 훔쳐가는 꿈을 꾸었다면?

배우자의 건강에 이상이 생긴다는 꿈으로 병이나 사고에 조심해야 할 꿈이라고 합니다.

 

도둑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재물이 빠져나가 큰 손해를 보거나 건강이 이상이 생길수도 있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도둑에게 음식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타이밍에 큰 손해를 볼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랍고 합니다.

 

생각조차 하기 싫은 도둑꿈,강도꿈이 길몽도 많고 마냥 흉몽만 있는 것이 아니였군요?도둑은 꿈으로만 만나고 현실에서는 절대로 찾아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도둑꿈,강도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2017/09/14 - [재미지다 TV] - 비행소녀 아유미 로보에몽 가격,기능 궁금한가요?

2017/09/18 - [재미지다 TV] - 명불허전 몇부작이야?키스신 움짤 보고 정주행합시다.

2017/09/20 - [알고 싶다 스타] - 장신영 전남편 위승철,나이,재혼,아이가 궁금하다

2017/10/01 - [알고 싶다 스타] - (영상)황금빛 내 인생 서지수(서은수)박카스걸 그녀의 모든것

2017/10/04 - [알고 싶다 스타] - 현빈 강소라 데이트,실물몸매사진 부럽다!!(영화 꾼 티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