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꿈해몽~고기꿈16가지

 

간밤에 잘 주무셨나요~

오늘은 고기꿈,고기먹는 꿈 해몽 16가지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합니다.

맛있는 고기를 먹었다면 기분이 참 좋았을텐데요 과연 자신이 먹은 고기의 종류와 상태에 따라서 뜻이 어떻게 달라지는 우리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시작합니다~

 

 

돼지고기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안좋거나 질병이 발생할수도 있는 꿈이며 날고기일 경우 더 조심해야 합니다.

 

양고기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큰 재물이 들어올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물고기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의미하며 자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난다는 꿈입니다.

 

 

♣사람 고기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정말 끔찍한 꿈을 꾸었지만 이 꿈은 재산이 불어나게 되고 큰 이득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개고기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다툼,시비,소송,사기 등 자신에게 손해가 올수도 있으니 이 또한 주의해야 합니다.

 

정육점에 고기를 사거나 파는 꿈을 꾸었다면?

부부나 연인간에 불만족스런 점을 개선하고싶은 마음이 있어 상호간의 노력이 필요하단 꿈입니다.

 

고기를 먹기 위해 맛있게 요리하는 꿈을 꾸었다면?

큰 재물을 만지거나 큰 이익이 생긴다는 길몽입니다.

 

♣날고기에서 피가 줄줄 흐르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주변 사람중에 누군가가 큰 화를 당하게 된다는 흉몽입니다.

 

♧뼈만 남은 고기나 어폐류를 가져오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일과 사업이 실속이 없단 뜻이니 사업을 접으시는게......ㅠ.ㅠ

 

상한 고기를 사오는 꿈을 꾸었다면?

귀찮고 성가신 일이 생기고 그로 인해 자신이 고통 받거나 골치 아파질 일이 생긴다는 뜻의 꿈입니다.

 

♣닭고기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사고 가능성이 있으며 뜻밖의 손해를 볼수도 있다는 의미이니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익힌 고기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된다는 뜻이므로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생육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아주 기분 좋게도 엄청난 돈을 벌어서 백만장자가 될 꿈입니다.

 

♧쇠고기를 날로 먹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알고 있던 비밀을 얘기한다면 문제가 생긴다는 뜻이므로 입단속을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원숭이 골 요리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인디아나 존스가 생각나네요.재물이 들어오거나 지위 상승.직장내 승진,학교에선 좋은 성적을 낼 것이란 좋은 꿈입니다.

 

 

♧동물 고기를 통째로 뜯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목표나 일을 하나하나 천천히 해나가야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오늘 여러분이 꾼 꿈의 해석이 맘에 드시나요? 꿈은 꿈일뿐 참고만 하세요~

찝찝한 꿈을 꾸었다면 하단의 재밌는 드라마 포스팅 보시고 드라마 시청 어떠신가요?

 

2017/09/18 - [재미지다 TV] - 명불허전 몇부작이야?키스신 움짤 보고 정주행합시다.

2017/09/20 - [재미지다 TV] - (당잠사 영상)당신이 잠든 사이에 몇부작.원작.출연진소개

2017/09/26 - [재미지다 TV] - 황금빛 내 인생 인물관계도,등장인물 사진구경해요.

2017/10/03 - [재미지다 TV] - 사랑의 온도 등장 인물관계도,원작 영상 보고 가실래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