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미꿈, 거미 꿈 해몽 뜻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거미를 보면 어떤기분이 드나요? 저는 거미를 보면 너무 징그러워서 싫더라구요. 특히 여름 장마철에 청소를 자주 하지않으면,구석진 곳에 거미가 거미줄을 쳐 놨더라구요.그리고 거미는 죽이는게 아니라고 해서 저는 징그러움을 참고 공책같은걸로 옮겨서 창밖으로 날려 버린답니다.하지만 거미와 관련된 꿈은 길몽에 가깝다고 하는데 오늘은 거미꿈,거미 꿈해몽 그 뜻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미가 나무 위로 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승진이나 합격 등 기쁜 일이 생기거나 혹은 곤경에서 벗어나거나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는것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거미줄이 가득 쳐 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라이벌, 경쟁자 때문에 곤란한 일이 생기거나 어려움에 빠질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거미줄에 잡힌 벌레를 구하는 꿈을 꾸었다면?

곤경에 처한 사람을 구하거나 나쁜 계략을 발견하고 제거함을 의미하는 꿈이므로 부동산 계약같이 중요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할때 사기성이 없는 잘 검토하고 확인해야 할 꿈입니다.

 

 

거미가 자기를 거미줄로 감는 꿈을 꾸었다면?

정신적으로 힘들수 있는 일이 생길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주변 지인에게 병이 생길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거미에게 먹히는 꿈을 꾸었다면?

꿈은 생생한 느낌일텐데 얼마나 끔찍한 꿈일까요...이 꿈의 뜻은 구설수에 올라 곤란한 상황이 생길수도 있으니 평소에 입조심을 해야 한다는 꿈입니다.

 

거미가 집밥으로 나가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지출이 생길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거미떼가 자기한테 달려드는 꿈을 꾸었다면?

예상치 못했던 상황이나 일이 생길수도 있으니 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거미줄을 치우는 꿈을 꾸었다면?

병으로 아팠던 몸이 회복된다는 꿈입니다.아프셨다면 기운 내십시요~

 

거미줄에 자기가 달려 있는 꿈을 꾸었다면?

먹히기 직전인가요? 누군가 자기에 대해 위험한 일이나 음모를 꾸미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 거미, 큰 거미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일반크기의 거미를 죽이는 꿈은 좋은 일(사업확장,시험합격)이 생길수 있다는 좋은 꿈입니다.

큰 거미를 죽이는 꿈은 지금까지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들이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거미를 죽이는 꿈은 다 좋은 뜻이였군요.

 

♠큰 거미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집안이 번성할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거미나 독거미가 무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나 생활에 있어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지만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결국 극복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거미줄에 발이 걸려 넘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본인에게 질병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흰거미,붉은 거미를 본 꿈을 꾸었다면?

흰거미꿈은 재물이 들어오는꿈,붉은 거미는 반가운 만남이 생긴다는 뜻의 꿈입니다.

 

거미줄이 이쪽 저쪽 많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일이 생기거나 안 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다는 꿈인데 그게 좋은 일이 생기길 바랍니다. 

 

♠거미를 바라보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애타게 기다리는 사람이 오거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을수도 있는 꿈입니다.

 

♠거미에게 물린 꿈을 꾸었다면?

예상하지 못했던 귀인을 만나 어떤 일을 할때 좋은 결과가 있을것이고 재물도 잘 들어오는 꿈입니다.

 

대문 위에 거미줄이 얽혀 있는 꿈을 꾸었다면?

모든 일들이 복잡하게 꼬이거나 근심 걱정 거리가 생길수도 있는 꿈입니다.

 

 

거미가 거미줄에 쓸 실을 뽑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실을 시원하게 뽑아내듯이 사업이나 일적인 부분에서 잘 풀린다는 뜻입니다.

 

징그럽기만 한 거미 꿈에서 봐서 기분은 좋지 않겠지만 거의 길몽이 많은 거 맞죠?좋지 않은 뜻이였더라도 오늘 하루 좋은 일만 가득하길 빌게요~

 

2017/09/25 - [알고 싶다 스타] -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프로필,리즈사진,동생 박우호에 대해서..

2017/10/02 - [알고 싶다 스타] - 판빙빙 추자현 닮은꼴 그녀들~

2017/10/04 - [알고 싶다 스타] - 현빈 강소라 데이트,실물몸매사진 부럽다!!(영화 꾼 티저)

2017/10/07 - [알고 싶다 스타] - 아이유 동생 이종훈 샌디에고 졸업식 가다(미아 영상)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