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산 파리바게트 우유식빵

오늘 먹을려고 꺼내니..12월 24일까지네?

유통기한 확인 잘 안하고 사는편인데

설마하니 어제 오후에 산것이 오늘까지일줄은.....

전화해보니 팔수있는 날짜랍니다.

대신 24일이 지나면 안판다는....

먹을수는 있는것 같긴 한데 왠지..

억울한 느낌...뭐야..힝..

그래 날짜 잘못 보고 산 내 잘못이요~

적힌 날짜의 2~3일 정도는 괜찮다네요.

저번에도 하루 남은것 산것 같은데

역시 맨 앞으로 빼놓은 것보다는

뒤에서 사는게 그나마 나은것 같네요....

올해 크리스마스가 다 지나간다.

벌써...12월 말이라니...흑흑..

 

 

12월 24일 크리스마스에 이브에 한일

남친과 신과 함께(재밌어요~)를 보고 맛찬들에 가서 점심을 먹음

파리바게뜨에 가서 빵을 사고

저녁엔 조카들 선물을 들고

산타 이모 출동~~

애들이 좋아라 하니 나도 기분이 좋네~

내년 크리스마스는 더 뜻깊은 날이 되길~

 

요즘은 방탄소년단에게 푹 빠져서....ㅋㅋㅋ

남친에게 소홀한듯..

올해만 많이 보고 내년엔 줄이는걸로..

귀엽고 섹시한 지민이~~

 

 

 

이렇게 늦은 입덕이 무섭다..옛날것까지 찾아보느라 24시간이 모잘라....ㅋㅋ

 

2017/11/21 - [여행가자 여행] - 후쿠오카 숙소 호텔 추천-도미인 하카타 기온 조식,온천,송영버스까지~

2017/11/15 - [재미지다 TV] - 혜리,류준열 상견례,임신설,결혼까지?(투깝스)

2017/11/08 - [알고 싶다 스타] - 정대세 탈북,국적,부인,연봉,경기결과 다 궁금해!!!(동상이몽 2)

2017/10/27 - [알고 싶다 스타] - 김현주 아름다운 그녀의 모든것(나이,리즈사진,열애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