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연 이세창 딸 이가윤 그들의 근황

 

얼마전 연예기사에 배우 이세창,정하나씨가 11월 5일날 결혼을 한다는 내용을 봤는데요 그들의 결혼을 축하하면서 이세창씨 전 부인이자 배우인 김지연씨와 김지연 이세창 딸 이가윤양이 생각나더라고요.

 

TV에도 나와서 애정을 과시했는데 그 후 얼마 안 있다 이혼을 하게 되어 좀 충격을 먹긴했지만 연예인들에게도 말못할 사정들이 있을테죠?결혼 10년만에 이혼한  김지연 이세창 씨는 성격차이와 삶의 방식 차이때문에 이혼을 하긴 했지만 이혼 후에도 친구 사이로 남기로 하고 김지연씨는 딸 이가윤양의 양육권을 갖는 대신 위자료와 재산분할을 하지 않기로 했답니다.

 

 

김지연 이세창씨 프로필 알아볼까요?

 

김지연씨 1978년생, 키 172cm 몸무게 50kg 로 1997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어 영화배우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따로 재산분할과 위자료 청구도 하지 않았지만 다행히 김지연씨는 홈쇼핑으로 대박을 치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결혼엔 실패했지만 일적으로는 성공했으니 정말 다행입니다.

 

이세창씨는 1970년생으로 키 177cm,몸무게 64kg ,탤런트,가수(성적은 썩 좋진 않았죠)로도 활동하다가 레이싱 팀 감독을 맡기도 했었죠.지금은 화장품 브랜드 사업과 공연제작자로 연극공연도 한다고 합니다.

 

다들 김지연 이세창씨 딸 이가윤양 기억 나시나요?

붕어빵에 나와서 깜찍한 외모와 말투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이렇게나 행복하고 다정해 보이는 부모님이 이혼을 하셔서 얼마나 슬펐을지, 하지만 자주 자주 만난다고 하니 여전히 엄마,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라고 있겠죠?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이세창씨에겐 김지연씨와 결혼하기 전에 결혼을 약속한 여자가 있었다고 합니다.그래서 집과 혼수를 다 해 놨었던 상태여서 굳이 혼수를 해 가지 않았다고 하네요.그래서 재산분할할때도 딱히 해간것이 없기 때문에 가져가지도 않을것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세창씨 하면 연관검색어에 세번째 결혼이라고 나오는데 그 이유가 예전에 결혼할뻔한 일과 김지연씨와 결혼, 그리고 지금 정하나씨와의 결혼때문에 그런 얘기가 나온것 같네요.

 

붕어빵에서 참 재미있었는데.하지만 여기서도 가정에는 무관심하고 낚시에 빠졌던 이세창씨가 어렴풋이 기억이 나기도 하네요.

 

 

 

엄마 아빠를 닯아 오목조목 귀여운 김지연 이세창 딸 이가윤~ 이때 너무 너무 사랑스러운 아기였는데...

 

 

 

이 사진은 2014년도에 찍은 김지연 이세창씨 딸 이가윤양 사진입니다. 살이 통통하게 올랐어도 예전의 모습이 남아있네요. 지금은 중학생이 되어있을까요?

 

 

이상으로 김지연 이세창 딸 이가윤 그들의 근황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세사람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