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승현 부인,리즈,딸(살림남 2)

 

kbs 2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하는 살림하는 남자들 2 재밌게 보고 계시죠?김승현,민우혁,송재희씨가 출연을 하고 있는데 은근히 재밌드라고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송재희,지소연씨에 적었었구요,오늘은 한때 하이틴 스타로 인기 많았던 김승현씨에 대해서 적어볼까합니다. 1997년 CF,잡지 모델로 데뷔했고, 나이 1981년생 벌써 37살이군요.키는 184cm로 큰 키와 잘생긴 얼굴로 송혜교,최창민씨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김승현씨.

 

 

저도 한때 좋아했던 스타였는데 어느 순간 TV에 나오지 않으면서 잊고 있었답니다. 그런 김승현씨가 살림남 2에 나오면서 그가 미혼부에 고등학생 딸아이가 있었던 일을 알게 되었죠. 김승현씨는 고등학교때 선배였던 부인을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지고 20살이 되던해에 아기 아빠가 되고  말았죠.

 

 

 

그땐 김승현씨가 한창 인기를 얻고 있던 시기였기 때문에 결혼식도 못했고 애가 있다는 사실조차 밝히지 못했던 것입니다.(아마 어렸을때의 저였다면 제가 엄청 좋아하는 스타가 여친이나 애기가 있단 얘기를 듣는 다면 엄청 화가 날것 같아요.)잠복하고 있던 기자에게 딸을 들키게 되고,소속사도 해체 되며 빚도 생기고, 돌아선 팬들로 한순간에 추락해버린 김승현씨. 정말 그 일만 아니였다면 지금 김승현씨는 어떤 위치에 있는 스타가 되었을까요?

 

 

그렇게 결혼식도 못하고 몰래 키우다가 양쪽 부모님들의 사이가 안좋아지면서 자연스레 김승현씨 부인과도 사이가 멀어지면서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승현씨 부인도 맘 고생이 심했을것 같네요.결혼식을 올리지도 못하고,내 남편이 누군지도 말도 못하면서 결국은 그냥 이렇게 헤어져 버리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다른 얘기지만 요새 아이들은 벌써 어린 나이부터 성에 눈을 뜨고 관계를 갖는다고 하는데 이미 성을 알게 된건 어쩔수가 없지만 피임 방법을 잘 알고 좀!! 잘해서 책임지지도 않을 불쌍한 아이들은 안생기기 했음 좋겠네요.!!주변에서 채팅에서 한두번 만난 누군지도 모르는 남자의 아기를 낳고 입양을-그것도 두번이나-보냈다는 얘기를 들어서)

 

 

그래도 김승현씨는 아기를 포기하지 않고 자신이 책임을 졌으니  그 부분은 멋진 아빠입니다.물론 방송에서 보니 딸과의 교류가 없어 서먹서먹한 사이지만 말예요. 이번 11일자 살림남 2에서는 내년이면 고 3이 되는 딸 김수빈 양을 위해서 대학교 참관을 하면서 조금씩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아마 이 프로그램이 아니였다면 사실 이렇게 가까워지게 될수 있었을까요?

 

 

 

김수빈양도 아빠는 저렇게 잘생겼는데 딸은 왜 그렇게 못생겼냐는 악플이 달려서 어린 나이에 맘 고생을 했다고 합니다.너무 오래 떨어져 있어 서먹했던 둘이 살림남 2 를 계기로 더 살가운 부녀사이가 되었으면 좋겠고요 김승현씨도 다시 활발한 연예계 활동 시작해서 제 2의 전성기 맞이하셨으면 좋겠네요~응원할게요!!

 

2017/10/04 - [알고 싶다 스타] - 살림남2 배우 송재희, 부인 지소연 몸매 부럽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