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잉어꿈(비단잉어,황금잉어) 해몽 19가지 

 

잉어하면 다른 물고기에 비해 크기도 크고 모양도 특이한것이 예로부터 신성스런 물고기로 알려졌는데요.잉어꿈을 꾸었을때 살아 있는 잉어라면 그건 승진,승급, 출산 등의 경사를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런 귀한 잉어가 나오는 꿈 어떤 뜻이 있을지 잉어꿈 해몽 알아보도록 할까요?

 

하늘로 날아가는 잉어 꿈을 꾸었다면?

승천하는 잉어 꿈은 현재 맡고 있는 직책보다 높은 위치로 올라가 더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된다는 승진의 뜻입니다.

 

♧커다란 잉어를 얻는 꿈을 꾸었다면?

 배우자 또는 귀인을 얻거나 현실에서 재물,권리를 얻게 되는것을 의미하며 식품과 관련된 사업에서 큰 성과를 거두게 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단 잉어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만약 가임여성이나 임산부가 비단 잉어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아주 휼륭한 태몽으로 맑고 깨끗한 용모를 가진 아이가 태어난다는 좋은 길몽입니다.또한 재물이 점차적으로 늘어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잉어를 물에 놓아주는 꿈을 꾸었다면?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며 훌륭한 업적을 남기거나 주변 사람에게 큰 인상을 주어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잉어를 가져왔는데 어항에 붕어가 가득차서 놔둘곳이 없는 꿈을 꾸었다면?

꿈에서 붕어는 딸을 나타내고 잉어는 아들을 나타낸다고 하는데, 아들이 귀한집에서 이 꿈을 꾸었다면 안타깝게도 결국 딸이 태어난다는 태몽입니다.

 

♧잉어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고,승진을 하거나 좋은 학교에 입학 또는 좋은 직장을 얻게 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

 

죽은 잉어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잉어는 부를 상징하는데 죽어있는 상태라면 가족중 누군가 질병에 걸릴수 있으며 임산부의 경우 유산을 하게 된다는 흉몽이니 조심해야겠습니다.

 

잉어가 뛰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지금 있는 위치보다 높은 위치로 승진을 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우물이나 연못에 잉어를 넣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하는 일이 번창하거나 크게 출세할 꿈이라고 합니다.

 

♧잉어가 펄쩍 뛰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인의 경우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고,사업가의 경우는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뜻입니다.

 

♣잉어떼를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잉어가 무리지어 헤엄치는 꿈을 꾸었다면 각종 일들이 잘 풀려나가는 것을 뜻하며 황금잉어나 비단 잉어를 발견했다면 훨씬 큰 운이 따르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잉어가 내 품에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자기 품으로 잉어가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한 사내 아이가 태어난다는 태몽입니다.

 

♣잉어가 집안에서 놀고 있는 꿈이나 손으로 잡는 꿈을 꾸었다면?

아주 귀하고 휼륭한 아들이 태어날 태몽이나,만약 잉어의 수가 많으면 딸이 태어나게 될 태몽입니다.

 

♧붕어가 잉어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가난한 어려운 현실에서 벗어나 자수성가 하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꿈입니다.

♣잉어를 놓쳐 딸에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지 못한 사건에 의해서 중요한 인연을 잃을 수도 있는 것을 뜻하는 흉몽이니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대형 잉어를 낚는 꿈을 꾸었다면?

엄청 나게 큰 잉어 낚는 꿈은 여러가지 행운이 따라서 재산이 쌓이게 되며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을수도 있는 좋은 꿈입니다.

 

♣잉어를 사라지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 점차 하락세를 타거나 아이를 낙태하게 되는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날 흉몽입니다.

 

♧웅덩이에 검은 잉어를 집어 넣는 꿈을 꾸었다면?

건축,토목 관련 부양에서 성공하게 될 아이를  낳을 꿈입니다.

 

♣자신의 집 연못에 잉어를 집어 넣는 꿈을 꾸었다면?

가정에 경사가 생기고 안 풀리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붕어꿈, 잉어꿈이 뜻이 조금씩 다르니 내가 꿈에서 본 물고기가 어떤 건지 잘 기억해서 잉어꿈 해몽 잘 하시길 바랍니다.하지만 꿈은 꿈일뿐!! 참고만 하세요~

 

2017/09/18 - [재미지다 TV] - 명불허전 몇부작이야?키스신 움짤 보고 정주행합시다.

2017/10/01 - [알고 싶다 스타] - (영상)황금빛 내 인생 서지수(서은수)박카스걸 그녀의 모든것

2017/10/02 - [알고 싶다 스타] - 판빙빙 추자현 닮은꼴 그녀들~

2017/10/03 - [재미지다 TV] - 사랑의 온도 등장 인물관계도,원작 영상 보고 가실래요?

2017/10/04 - [알고 싶다 스타] - 현빈 강소라 데이트,실물몸매사진 부럽다!!(영화 꾼 티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