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신영 강경준 임신 계획.이혼과 결혼,전남편,신혼집

 

동상이몽 2-너는 내운명 요새 제일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 다들 잘 챙겨보시나요?월요일 오후 11:10 밤늦게 하는거라서 피곤하긴 한데 정대세,명서현 부부도 새로 합류해서 재미가 있더라구요.

 

사진 색감 때문인지 너무나 따뜻해 보이는 장신영,강경준씨 셀카사진.

 

장신영씨 고등학교 과거사진-이미 어릴때부터 완성된 미모

 

 

이제 부모님의 허락도 받고 곧 결혼하게 될 장신영,강경준 커플.신혼집 구하기 임신계획 대비 예비부부 건강검진 등 할게 많기도 하네요.

장신영씨는 수면 내시경 후 위염이 있다는데 사실 한국인 80%이상이 죄다 스트레스로 인한 위염이 있을것 같네요.

 

장신영씨는 마취가 깨는 과정에서 뽀뽀해달라고 하며 평소 하지 않던 애교와 웃긴 헛소리? 까지 하는 모습까지 보였습니다.강경준씨는 얌전히 잠을 잤구요.

 

 

 

(아무도 안 궁금한 수면 내시경 후기)저도 내시경에서 일했던 친구가 있어서 작년에 하러 갔었습니다. 수면 마취가 깨면서 사람들이 욕을 하거나 이상한 소리들을 많이 한다고 해서 혹시나 제가 이상한 소리를 한다면 입을 막아달라고 했는데 다행히 하는 과정에서 몸부림만 심했고(그래서 프로포폴을 두번이나 맞았다는ㅋ)헛소리는 안했다고 합니다.ㅋㅋㅋㅋ그리고 프로포폴 맞으면 기분이 좋다고 하던데 전 그냥 맞자마자 기절.다행히 그 맛에 중독이 안된다는 거에 감사?

 

 

산모 나이가 35세 이상이면 고위험 산모라고 하는데 요새는 거의가 결혼도 늦게 하고 임신과 출산도 늦게 하는 편이라서 고위험 산모가 많긴 합니다.강경준씨는 평소에 스키니진을 많이 입는데 정자 운동이 감소한다는 얘기에 다 갖다버리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제 건강검진도 받았겠다 두 분이 나이도 나이인지라 아무래도 결혼을 하면 바로 애기를 가지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추자현씨의 뜻밖의 임신 소식에 놀랐는데 동상이몽을 하는 동안 장신영 강경준씨의 임신 소식도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장신영 강경준 신혼집

요근래 장신영 강경준씨 편을 보면서 사람들이 불편감을 느꼈던 부분이 있는데 바로 장신영 강경준씨가 신혼집을 알아보는 과정에서 10억대 이상의 집들을 보며 자괴감을 느끼게 했던 장면들 때문이랍니다.

1~2억도 아쉬운 서민들에게 십몇억씩이나 하는 신혼집을 알아보는 것까지 왜 보여주냐고 말들이 많은데 뭐 이미 잘나가는 연예인들이 비싸고 넓은 집에 사는건 이미 거의 다 아는 사실인데 그냥 그들의 세상이려니 하고 TV보듯이 봐주면 될것 같습니다. 사실 저 평수의 집이 지방이였다면 가격이 엄청 줄었을텐데 저 윗지방은 원체 집값이 비싸니 서울사람들도 집 구하기가 힘들긴 하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집 구경을 같이 하면서 진짜 돈 있는 사람들이 돈을 버는구나 하고 기분이 씁쓸합니다.무슨 전세를 7~8억을 하다니 허허허허.. 아무튼 장신영 강경준씨가 예쁜집도 구하고 임신이라는 좋은 소식도 들려주었으면 합니다.

 

 

같이 있을때 아름다운 커플 장신영,강경준씨 예쁜 사랑 하세요~

 

장신영씨 이혼과 결혼,전남편 아이에 대한 궁금증은 아래의 포스팅을 읽어주세요.

2017/09/20 - [알고 싶다 스타] - 장신영 전남편 위승철,나이,재혼,아이가 궁금하다

 

 

2017/09/01 - [알고 싶다 스타] - 추자현 정웅인 결혼 이별 우효광 재산

2017/11/08  [알고 싶다 스타] - 명서현 국적,정대세 부인,러브스토리,승무원출신이였어요?

2017/11/08 - [알고 싶다 스타] - 정대세 탈북,국적,부인,연봉,경기결과 다 궁금해!!!(동상이몽 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