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꿈 뜻 뭐야?

지진꿈,지진나는꿈 10가지

행복한 실실실 2017. 11. 19. 04:00

 

지진꿈,지진나는꿈 10가지

여러분들은 지진 느껴 보셨나요?지진은 이제 먼나라,타 지역 얘기가 아닌듯합니다.얼마전 경주에서도 엄청 난 지진으로 큰 피해를 보았었죠.

제가 사는 곳은 경남지역이라서 지진이 잘 안나는데 저는 총 3번 정도 느낀것 같습니다. 한번은 밥 먹다가 약하게 느꼈는데 순간 내가 약해지긴 했는갑다..어질하네 이렇게 생각을 하며 밥을 더 열심히 먹었다는 ㅋㅋㅋㅋ몇시간뒤 친구랑 얘기하다 지진 맞다고 ㅋㅋ

 

 

꿈에서 지진이 났다면 어떤 뜻인지 궁금하시죠?오늘은 지진꿈.지진나는꿈 10가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1.지진으로 지인이나 가족이 죽는 꿈
현재 누군가와 갈등을 겪고 계신가요?갈등을 겪고 있는 사람과 인연을 끊는다는 뜻입니다.


2.지진으로 땅속에 빠지는 꿈
자신이 하는 일에 분쟁이 발생해 손실이나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3.지진나서 나무가 쓰러지는 꿈
자신에게 사고수나 질병이 생길수도 있는 꿈이라서 조심을 하셔야 된다는 뜻입니다.

4.지진나서 본인의 집이 무너지는 꿈
공들여 장만한 집이 무너진다면 얼마나 슬플지.주변 사람들의 배신이나 사업에 실패할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5.지진으로 해일이 발생하여 마을을 덮치는 꿈
가정에 우환이 발생할수 있으니 주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6.지진으로 무너지는 건물에서 아기를 구하는 꿈
이름을 떨칠 아이를 낳을 태몽이거나 큰 행운이 찾아올 길몽입니다.


7.지진이 나서 도망가는 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마음에 들지 않아 바꿔보려 하는 마음이 반영 된 꿈이라고 합니다.


8.지진이 나서 허우적거리는 꿈
성공에 대한 열망은 강하나 따라주지 않아 곤란한 상황이 될 꿈입니다.


9.지진나는꿈.땅 갈라지는 꿈
분란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며 법적인 소송까지도 갈 큰 일이 생길수도 있는 꿈입니다.


10.화산 폭발처럼 크게 울리는 소리를 듣는 꿈
머지 않아 사회적으로 크게 명성을 얻거나 유명해질 꿈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2017/10/01 - [알고 싶다 스타] - 황금빛 내 인생 서지수(서은수)박카스걸 그녀의 모든것

2017/09/18 - [재미지다 TV] - 명불허전 몇부작이야?키스신 움짤 보고 정주행합시다.

2017/10/03 - [재미지다 TV] - 사랑의 온도 등장 인물관계도,원작 영상 보고 가실래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