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애드센스 수입,계좌등록하고 수익 지급,은행식별코드

 

안녕하세요? 정말 얼마만의 애드센스 포스팅인지....

구글 애드센스를 알고 나서 3개월 동안은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거의 하루에 2개씩 글을 올리곤 했었는데..

어느 순간 느슨해져서...몇개월에 한번씩 올리던게 방문자수도 작아지니

의욕도 떨어지기 시작해서(내가 안적어놓고는 ㅋㅋ)

거의 1년 이상은 글을 올리지 않게 되더군요. 

예전엔 애드센스 고시가 어려웠는데 요샌 쉬워졌다는 얘기도 있고

사실 지금은 거의 잊고 있어서 광고 넣기도 어찌 넣는지도 까먹었습니다.

이제 다시 애드센스를 시작할거라 글을 다 적고 나서 광고넣는법을 

찾아봐야겠습니다. ㅋ

애드센스에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과연 애드센스로 어떻게 수익을 지급받는지

다른 사람들은 애드센스로 얼마나 수익이 있는지도 궁금하실까봐..

오늘 제가 한 일들을 정리할겸 포스팅해봅니다. 

우선 저는 이미 2년전에 거진 900달러를 벌었습니다.

3개월간 하루 2개씩 포스팅했고....젤 많이 들어온건 역쉬나

연예관련 포스팅이였어요. 

그때 그때 이슈될만한게(가령 그날 한 예능) 방문자수가 젤 많았으나

그런건 생명력이 짧아요.그리고 그냥 제가 먹었던 음식이나 식당.

여행기를 적으니..현저히 줄어도는 방문자수 ㅋㅋㅋㅋ

아무래도 식당.여행기는 네이버쪽으로 하는게 더 나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전 올해 초 네이버(일상기록겸)도 시작했는데 역쉬나 한달 열심히 하고

떠 손을 놓게되었다는...ㅠ.ㅠ 

애드센스를 다시 시작하게 된 계기가 아주아주 옛날 포스팅인데도 

조금씩 들어와서 적어도 한달에 5000원 정도는 수익이 있는거예요.

제가 조만간 일을 그만두고 쉴 생각인데

이거라도 열심히 해서 용돈이나 벌고자 다시 애드센스를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궁금한건 다른건데 구구절절 제 얘기만 했죠? ㅋㅋ

우선 이제 이제 제 수익금좀 지급받아 볼겸해서 다른 사람들의

포스팅을 보았더니 SC제일은행 외환통장을 만들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은행가서 30분이상을 기다린 다음에 입출금 통장

외환통장을 만들고 왔더니...

금방 읽은 다른 분 포스팅엔 애드센스 수익금만 받을 목적이면 외화통장 만들 필요없이

그냥 입출금 통장만 만들어도 된다고 하네요.

입출금 통장만 만들어도 애드센스 수익금이 달러 형태로 은행으로 들어오면

자동으로 환전을 해서 입출금 통장으로 입금해준다고 합니다. 

SC제일은행의 좋은점은 300달러까지는 수수료가 무료라는데..

전 이미 900달러이상이라서 수수료를 내야 하네요.

그래도 이번에 통장만들면서 10월 4일까지 연 2%의 금리가 적용된대요.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 지급일은 21일쯤이라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입 계좌등록하기

2년내내 저렇게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습니다.가 떠 있었는데

통장 만들기가 귀찮아서 알림을 무시한곤 했었죠. ㅎ

구글 애드센스로 들어가서 알림을 클릭하면 창이 떠요.

내 수입에 907달러가 보이는데 사실 제 폰으로

보는 수익은 951달러예요...이게 왜 차이가 나는건지...쩝.

귀찮아서 주는대로 받을까합니다. ㅋㅋㅋㅋ

지급받을 방법에 결제수단 추가 클릭하면 아래 창이 뜰건데요?

빨간틀안의 것들만 적어주고 저장하면 끝입니다.

예금주 이름 영어(성+이름순으로적었어요)로 적어주고 은행이름과 은행 식별코드를 

적어주면 되는데 참고하시라고 찾아봤어요.

저는 SC제일은행이니 은행명은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적고
SWIFT CODE는 SCBLKRSE 적었습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지급을 위한 계좌등록.은행식별코드를 알아봤는데요..

이제 짬짬히 시간내서 애드센스 포스팅을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모두 화이팅 합시다~~

광고넣는법 찾으러 고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